[제약오늘] JW중외제약, 여름철 필수 아이템 ‘하이맘밴드 방수탄력’ 출시…한미사이언스-바이오앱, 그린바이오 기반 Covid-19 백신 개발 본격화
[제약오늘] JW중외제약, 여름철 필수 아이템 ‘하이맘밴드 방수탄력’ 출시…한미사이언스-바이오앱, 그린바이오 기반 Covid-19 백신 개발 본격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0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JW중외제약은 움직임이 많은 가벼운 상처 부위에 부착하는 '하이맘밴드 방수탄력'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움직임이 많은 가벼운 상처 부위에 부착하는 '하이맘밴드 방수탄력'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 여름철 필수 아이템 '하이맘밴드 방수탄력' 출시

JW중외제약은 움직임이 많은 가벼운 상처 부위에 부착하는 '하이맘밴드 방수탄력'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하이맘밴드 방수탄력은 고탄력·고밀도 우레탄 부직포 원단을 사용해 굴곡진 부위에도 들뜨지 않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밴드로 물이 닿아도 외부로부터 상처를 보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멸균처리 된 고흡수 쿠션패드로 밴드를 떼어낼 때 아프지 않으며, 살균제가 첨가돼 있어 상처 보호 효과도 뛰어나다. 특히 기본형, 대형, 손끝형, 발뒤꿈치형으로 구성돼 있어 상처 부위와 상황에 따라 골라서 쓸 수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탄력성과 방수 기능을 갖춘 밴드를 출시했다"며 "기존에 출시된 하이맘밴드 시리즈와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맘밴드 방수탄력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지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 발대식 개최

동성제약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은 지난 8일, 신촌 복합문화공간 공존에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지에디터는 톡톡 튀는 감성의 20대가 이지엔의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보고,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에 선발된 이지에디터 3기는 이지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지엔 스타일'을 집중적으로 홍보·마케팅할 예정이다.

올해 이지에디터 3기로 선정된 인원은 모두 20명으로 활동 기간은 7~9월까지다. 이날 발대식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참석한 이지엔 브랜드 담당자와 서포터즈 모두 체온을 측정했으며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했다.

발대식의 첫 순서로는 이지엔 브랜드와 앞으로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이지에디터 3기는 이지엔의 대표 염모제인 '푸딩 헤어컬러'를 비롯해 헤어블리치 라인 '블랙빼기', 헤어케어 라인 '닥터복구' 등을 사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링 꿀팁을 공유하는 홍보 컨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또한 이지엔 스타일에 생생한 제품 후기를 남기는 등 브랜드몰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한미사이언스-바이오앱, 그린바이오 기반 Covid-19 백신 개발 본격화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6월 16일 연구개발 협력을 맺은 유망 바이오벤처 바이오앱과 현재 다양한 코로나19 식물 백신 후보 항원 단백질을 생산 중이며, 이를 이용한 마우스, 기니피그 동물 실험에서 높은 항체 반응을 확인했다고 9일 밝혔다.

아울러 조선대 의과대학 김동민 교수 연구팀도 바이오앱에서 생산한 항원과 큐라티스社의 다양한 면역증강제를 활용해 마우스 2회 주사 면역 실험을 수행했다. 연구팀은 세포매개성 면역반응과 체액성 면역반응 활성화가 일어날 뿐 아니라, EUSA 방법으로 1만 6000배에서 양성 항체 반응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했다.

바이오앱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중화할 수 있는 '중화항체' 분석을 준비 중"이라며 "항체 수치로 볼 때 많은 양의 중화항체가 형성됐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