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K쇼핑 ‘모바일 라이브’, 캐리언니 출연 ‘집터파크’ 여름기획전 마련…홈앤쇼핑, 중소기업 제품 전용관 ‘도미쏠#’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K쇼핑 ‘모바일 라이브’, 캐리언니 출연 ‘집터파크’ 여름기획전 마련…홈앤쇼핑, 중소기업 제품 전용관 ‘도미쏠#’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3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쇼핑 '모바일 라이브', 캐리언니 출연 '집터파크' 여름기획전 마련

K쇼핑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야외 물놀이를 갈 수 없어 아쉬워하는 부모와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들의 인기 스타인 3대캐리언니(김신비)가 직접 출연하는 '캐리팝과 집터파크'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31일 오전 11시 K쇼핑 모바일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TV와 유튜브 채널로 유명한 어린이방송국 캐리TV의간판스타 캐리언니인 김신비와 K쇼핑 이율 쇼호스트가 함께 출연해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여름을 맞아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듯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촉감놀이 겸 바디워시 상품을 다양한 구성 및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

'쫀쫀한 거품 목욕놀이 바디워시 캐리팝 3종 세트'(각 200ml)는 5만 1000원에서 약 53% 할인된 2만 3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레인보우 캐리팝 5종 세트'로 구매 시 8만 5000원에서 약 53% 할인된 3만 9900원에 캐리 젤네일 1종을 추가로 증정해준다.

이와 함께 용량을 기존보다 1.5배 늘린 300ml 대용량의 빅 캐리팝은 풍선껌과 베이비파우더 2가지 향으로 구성됐으며 1종 구매 시 2만 5000원에서 약 32% 할인된 1만 6900원에, 2종세트 구매 시 4만 6000원에서 약 48% 할인된 2만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중소기업 제품 전용관 '도미쏠#' 오픈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전용 모바일 매장 '도미쏠#'(샵)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홈앤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선보이는 홈앤쇼핑의 강점인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들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홈앤쇼핑은 해당 매장을 통해 중소기업 전문 홈쇼핑으로서 중소기업 판로지원이라는 정체성과 본질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도미쏠#은 음계를 의미하는 '도-미-솔'과 올림기호인 '#'(샵)에서 착안해 선정된 매장명으로 중소기업과의 지속적이고 조화로운 성장을 지향하는 홈앤쇼핑의 방향성을 나타내고 있다.

상품 구성은 홈앤쇼핑의 대표적 중소기업 판로지원 프로그램인 '일사천리'  상품을 비롯한 우수 중소기업 상품들을 엄선해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V커머스 트렌드를 반영해 상품의 주요 정보와 특징을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 컨텐츠를 추가했다.

홈앤쇼핑은 향후 상품 카테고리 다양화 및 관련 행사를 확대해 중소기업 전문관으로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다. 해당 매장은 홈앤쇼핑 모바일앱 상단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CJ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8월 1일 밤 10시 40분에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보다 국내에서의 휴식을 선호하는 추세 속에서 안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호캉스(호텔+바캉스)에 대한 고객 니즈에 대응한 것이다.

르메르디앙서울은 강남 중심에 자리한 5성급 호텔로 도심에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내 대형 아트센터를 비롯해 수백 점의 미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은 물론 어린이 전용 놀이 공간 키즈 플레이도 보유하고 있다.

르메르디앙 서울은 호텔 내 주요 동선에 열화상 카메라 설치와 객실 및 공용 공간 내 손 소독제 비치는 물론 매일 5회에 걸친 방역을 진행하는 등 위생관리도 철저히 하고 있다.

CJ오쇼핑은 내달 1일 방송에서 클래식 객실 1박(2인 1실 기준)과 셰프 팔레트 조식 2매를 패키지로 구성했다. 성수기(8월 3일~8월 31일) 및 준성수기(9월 1일~11월 3일) 주말 기준 29만 9000원, 준성수기(9월 1일~11월 3일) 평일 기준 24만 9000원이다. 세금과 봉사료가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가족과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 다이닝 세트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tvN '호텔 델루나' 세트를 그대로 구현한 호텔 델루나 展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과 일별 선착순 방문자를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까지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롯데콘서트홀 클래식 레볼루션 2020 베토벤' 공연 티켓 판매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 오전 1시 10분부터 홈쇼핑 업계 최초로 클래식 공연 '롯데콘서트홀 클래식 레볼루션 2020 베토벤'(CLASSIC REVOLUTION 2020 BEETHOVEN) 티켓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7일 첫 선을 보인 '온에어(ON-AIR) 롯데데이'의 두 번째 방송으로, 안전하고 이색적인 도심 속 휴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문화·예술 업계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내달 1일 선보이는 클래식 레볼루션은 롯데문화재단에서 올해부터 매년 8월 개최하는 클래식 음악 축제다. 올해는 탄생 250주년을 맞이한 베토벤을 주제로 8월 17일~30일까지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한다. 국내외 유명 지휘자와 연주단이 리사이틀에서부터 실내악, 협주곡, 교향곡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진행한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발열 체크 등 방역 조치로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공연 3개를 선택할 수 있는 '빅3' 패키지, '올데이패스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예매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방송에는 서희태 지휘자가 출연해 베토벤 작품에 대해 설명하며, 코리아 쿱 콰르텟이 인기 작품을 라이브로 연주한다.

공영쇼핑, 초특가·역시즌 세일 '8월의 함박눈 크리스마스' 진행

공영쇼핑은 8월 한 달 간 초특가·역시즌 세일을 진행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기존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함박눈 초특가'에선 공영쇼핑 최초로 KF-AD 마스크를 정규 편성한다. 기존 '돌발찬스' 형태로 10분 가량 판매하던 마스크가 60분 내외로 방송될 예정이다. 1세트(50개)가 2만 4500원으로 개당 490원 꼴이다. 최대한 많은 고객이 구매할 수 있도록 1인당 1세트만 주문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개별 여행 인기에 힘입어 '가자제주닷컴'의 '끼리끼리 제주 개별 패키지여행'(3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도 선보인다. 가족, 친구 등 소규모 그룹을 상대로 전용차량 투어가 진행된다. 마스크, 손소독제 등 생활방역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함박눈 클리어런스'에선 '바네사리찌' ', '마담엘레강스' 등 공영쇼핑 인기 의류 브랜드와 '아라벨르', '메리엔느' 등 침구 브랜드의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함박눈 역시즌'에선 밍크코트, 롱패딩 등 겨울을 대비한 의류 상품을 역시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일부터는 주말 연휴마다 자동주문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함박눈 할인'도 진행한다. 상담원을 제외한 자동주문,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방송, 렌탈, 상조, 마스크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