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오늘] 정선포럼 2020 기자간담회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오늘] 정선포럼 2020 기자간담회
  • 권희정 기자
  • 승인 2020.08.2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최열 환경재단 이사장이 20일 오전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에서 ‘정선포럼 2020 : 지속가능한 지구와 균형 있는 인류의삶’ 기자회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최문순 강원도지사 최열 환경재단 이사장 강태선 비와이엔블랙야크 회장 강금실 강원문화재단 이사장.

올해는 ‘지속가능한 지구와 균형 있는 인류의 삶’ 이라는 주제 아래 ‘녹색 지구, 하나의 된 우리 (For Humanity , With Earth)’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UN의 지속가능개발목표(SDGs)의 국제 허브로서의 성장을 지향하며 국제사회가 UN과 협력하는 최초의 포럼이다. 

최열 공동조직위원장이 20일 오전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에서 ‘정선포럼 2020 : 지속가능한 지구와 균형 있는 인류의삶’ 기자회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20일 오전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에서 ‘정선포럼 2020 : 지속가능한 지구와 균형 있는 인류의삶’ 기자회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원문화재단 이사장 20일 오전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에서 ‘정선포럼 2020 : 지속가능한 지구와 균형 있는 인류의삶’ 기자회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태선 공동조직위원장이 20일 오전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에서 ‘정선포럼 2020 : 지속가능한 지구와 균형 있는 인류의삶’ 기자회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