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출시…아성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출시…아성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9.0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추석선물세트 5종 이디야커피
추석선물세트 5종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실속 구성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추석 선물세트’를 4일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5종으로 스틱커피부터 블렌딩 티, 스낵류까지 알찬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였다는 게 이디야커피의 설명이다.

우선, ‘7 in 1 비니스트 선물세트’는 이디야의 대표 히트 상품인 스틱커피 ‘비니스트’ 7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 오리지널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카페, 토피넛 라떼 등 매장에서 즐기던 인기 메뉴를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이디야 커피믹스 선물세트’에는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믹스커피 제품 2종과 깔끔한 디자인의 도자기 머그 1개를 담았다. ‘모카블렌드’는 커피, 크림, 설탕을 최적화된 비율로 조합해 깊은 풍미를 구현했고,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식물성 크림을 넣은 ‘화이트블렌드’는 부드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품격 있는 홈카페 용품을 찾는 고객들은 ‘이디야 앳 홈, 드립백 선물세트’가 제격이다. 화사한 산미의 ‘블루라벨’, 묵직한 바디감의 ‘페르소나’ 커피와 함께 카페인 섭취가 어려운 고객을 위한 ‘콜롬비아 디카페인 드립백과 블루, 베이지 컬러의 머그컵 등으로 구성됐다.

‘과자먹으러, 이디야과자’ 세트는 크리미감자쿠키, 미니코코크런치, 미니프레첼 등 이디야 매장에서 인기 있는 RTE(Ready To Eat) 제품 6종으로 꾸몄다. 가을에 어울리는 차 제품으로 마련한 ‘이디야 티파티 선물세트’는 이디야에서 엄선한 5종의 블렌딩 티로 향긋한 풍미를 만나볼 수 있다. 유리머그 2개가 함께 제공된다.

풀무원다논, 요거트 생산라인 증설…239억 원 투입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전북 무주 공장 증축으로 중장기 사업 규모를 키울 수 있는 토대를 구축했다. 풀무원다논은 총 239억원을 투입해 3개의 신규 요거트 생산라인을 증설하고 연간 요거트 생산능력을 2배 이상 확대했다고 4일 밝혔다.

대지면적 11만9936㎡(3만6280평), 연면적 1만3078㎡(3956평) 규모 풀무원다논 무주공장은 지난 2008년 세계 1위 요거트 전문기업 다논의 제품 제조 역량을 집약해 설립됐다. 풀무원다논은 이번 무주공장 증축을 통해 3072㎡(929평)의 연면적을 추가 확보하고 고속충진설비와 포장설비, 전처리설비 등을 증설해 요거트 생산 능력을 기존의 2만8000t에서 2.3배가 넘는 6만6800t으로 확대했다.

풀무원다논 측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소비자 수요에 맞는 제품 공급이 가능해졌고, 시장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추게 됐다"며 "무주군을 비롯 전북 동부권 지역의 고용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롯데GRS, 롯데잇츠서 할인 행사 ‘오 잇츠데이’ 진행

롯데GRS가 운영하는 통합 외식 모바일 주문 앱 ‘롯데잇츠(LOTTE EATZ)’에서 이달 ‘오 잇츠데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오 잇츠데이는 매월 5일·15일·25일을 잇츠데이로 지정해 롯데GRS의 외식 브랜드의 할인 및 증정 쿠폰 등을 롯데잇츠 앱에서만 제공하는 앱 할인 이벤트다.

롯데잇츠에서는 5일 단 하루만 치즈와 쇠고기 패티 각각 2장으로 구성한 정통 아메리칸 버거 제품 더블X2 버거 세트를 33% 할인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판매하며, 치즈인더에그 1+1, 롱치즈스틱 1000원 할인 판매 등 쿠폰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5일 치킨버거와 T-REX(티렉스) 버거 세트 할인 다운로드 쿠폰과 25일 빅불버거와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할인 다운로드 쿠폰을 운영할 계획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5일과 25일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 더즌 싱글 세트를 롯데잇츠 앱에서 약 33% 할인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를 4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아성다이소는 최근 진행한 고객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 높은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가 디자인된 뷰티·퍼스널케어, 문구·팬시, 인테리어 용품 등 총 40여 종을 선보인다.

뷰티·퍼스널케어 상품은 아동들이 귀엽게 연출할 수 있는 액세사리 상품과 개인수납 상품을 구성했다. 디즈니 프린세스 주얼리 세트는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개인수납 상품은 파우치, 동전지갑 등을 기획해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를 좋아하는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자)의 눈길을 끈다. 디즈니 프린세스 키홀더는 가방, 에코백 등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고, 디즈니 프린세스 직사각 파우치는 가격대비 볼륨감이 커 가성비가 높다는 평가다.

문구·팬시 상품은 스티커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용품 등을 출시했다. 스티커류는 부담 없는 가격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서로 선물하기 좋다. 다꾸용품은 디즈니 하드커버 다이어리와 디즈니 다이어리 속지 등이 포함됐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