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바로고, ‘9월 안전 캠페인’ 포스터 제작…야놀자, 호텔온라인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바로고, ‘9월 안전 캠페인’ 포스터 제작…야놀자, 호텔온라인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9.0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이번 달 안전 캠페인 주제로 '교통 신호 준수'를 선정해 포스터로 제작했다고 8일 밝혔다. ⓒ바로고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이번 달 안전 캠페인 주제로 '교통 신호 준수'를 선정해 포스터로 제작했다고 8일 밝혔다. ⓒ바로고

바로고, '9월 안전 캠페인' 포스터 제작

바로고는 이달 안전 캠페인 주제로 '교통 신호 준수'를 선정해 포스터로 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포스터 슬로건은 '내가 지킨 신호준수 모든 생명 지켜낸다'로 정했다. 포스터는 라이더들이 바로고 기사용 앱을 실행할 때마다 첫 화면에 게재된다.

바로고는 라이더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지난 4월부터 매달 각 시기에 적합한 내용의 포스터를 제작해 게재하는 안전 캠페인을 펼쳐왔다. 지난 4~5월에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위생 수칙 준수를, 6~8월에는 여름철 안전사고와 온열질환 예방법 등을 안내한 바 있다.

집닥, 인테리어 현장 사전 방문 서비스 서울 전역 확대 운영

집닥은 현재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 시범 운영 중인 인테리어 현장 사전 방문 서비스를 서울 전역으로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의 인테리어 상황을 중간 점검하는 집닥맨이 시공 전 현장 방문을 통해 △현장 상태 진단 △변수사항 체크 △인테리어 관련 서류 검토 △문의·요청 응대 등 고객에게 컨설팅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집닥은 현재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에서 운영 중인 인테리어 현장 사전 방문 서비스를 오는 2021년까지 전국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아프리카 1위 호텔 마케팅 기업 호텔온라인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야놀자는 자회사인 호텔 솔루션 기업 이지테크노시스(eZee Technosys), 아프리카 1위 호텔 디지털 마케팅 기업 호텔온라인(HotelOnline) 등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호텔온라인은 예약 플랫폼 연동, 매출 관리 등 호텔의 효율적 운영을 돕는 디지털 마케팅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현재 케냐, 르완다를 비롯해 아프리카 22개국 5000개 이상의 호텔 및 레스토랑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야놀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이어 두 번째로 빠르게 성장하는 아프리카 여가산업에 본격 진출하기 위해 현지 선도업체인 호텔온라인을 파트너사로 선정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삼사는 야놀자의 혁신 기술과 호텔온라인이 갖춘 지역 네트워크·시장 이해도를 바탕으로 아프리카 호텔 시스템 시장 고도화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특히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까지 완전 통합된 야놀자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현지 호텔에 도입하고, 모든 운영 및 관리 데이터가 실시간 연결되는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아프리카 호텔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