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아성다이소, ‘할로윈 기획전’ 진행…국순당,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아성다이소, ‘할로윈 기획전’ 진행…국순당,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9.18 10: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2_다이소 할로윈 행잉장식
다이소 할로윈 행잉장식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집에서 즐기는 ‘할로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할로윈 기획전’을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파티용품, 코스튬 용품, 디즈니 할로윈 상품 등 총 240여 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000원 이하 상품을 80% 이상으로 구성해 다양한 연령에서 가성비 높게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게 아성다이소의 설명이다.

실내를 할로윈 분위기로 만들어 주는 파티용품은 할로윈 풍선, 행잉장식, 할로윈 모루리스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실내에서 온 가족이 입고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코스튬 상품은 할로윈 망토, 가면 마스크, 머리띠 등이 기획됐다. 디즈니와 할로윈이 만난 디즈니 할로윈 상품은 바구니, 코스튬 용품, 포장용품 등이다.

국순당,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 선봬

국순당이 추석을 맞아 우리 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를 18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차례주 예담과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선물세트, 국순당 자양강장 선물세트,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세트, 백세주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예담은 차례 전용주로 개발된 제품으로, 주정을 섞어 빚는 일본식 청주와는 달리 국순당이 국내산 쌀 100%로 전통 예법에 맞게 빚은 순수 발효 약주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일제 강점기 등을 거치면서 사라진 우리 술을 국순당이 복원해 출시한 우리 술 선물세트다. 송절주, 자주, 이화주, 사시통음주, 청감주 등이 대표적이다.

국순당 자양강장 선물세트에는 프리미엄 백세주를 담았다. 자양백세주는 6년근 홍삼, 숙지황 등 약재를 엄선해 저온숙성 발효한 고급 약주다. 강장백세주는 인삼, 오미자 등 재료를 더욱 강화했다. 이밖에 여주 농민과 상생 협력으로 빚은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오비맥주 카스, EXO-SC 신규 CF 공개

오비맥주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브랜드 모델인 엑소의 두 멤버 ‘세훈&찬열(이하 EXO-SC)’과 함께한 두 편의 신규 TV 광고 영상을 18일 공개한다.

이번에 광고영상은 카스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젊은이들의 다양한 한 때를 두 가지 다른 버전으로 담아냈다. 카스는 이번 광고에서 친한 친구 몇몇만 모여도 충분히 즐겁고 짜릿한 여가를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코로나 시대 ‘뉴노멀’ 여가활동의 모습을 그려낸다.

영상에는 ‘차박’과 ‘드론’ 등 젊은이들의 트렌디한 여가 활동이 다양하게 그려진다. 마지막은 “우리만의 방식으로, 부딪쳐라 더 짜릿하게, 콜드브루로 프레시하게”라며 카스 캔을 부딪치는 EXO-SC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아울러 ‘응원’ 편은 EXO-SC가 친구들과 함께 카스캔을 응원도구로 이용하며 거실에서 스포츠경기를 즐기고, 다트나 그래피티 등 역동적인 여가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디야커피, e쿠폰 선물하기 메뉴 확대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톡, G마켓, 티몬 선물하기 등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물용 e쿠폰을 다양화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조각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2잔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세트 등 1~2만 원대 상품을 출시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이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추석에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이디야의 스틱커피 ‘비니스트’ 등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이디야커피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커피전문점인 만큼 e쿠폰 사용이 상대적으로 편리하며 최근 다양한 품목 구성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간편한 이디야 e쿠폰 선물을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스피프레시, 추석 선물 ‘폴앤박 과일 선물세트’ 출시

에스피프레시(SPfresh)는 추석 명절 선물로 ‘폴앤박(PAUL&PARK) 과일 선물세트’와 함께 황금향, 머스크 멜론, 사과·배, 샤인머스캣, 캐슈넛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폴앤박 과일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 ‘감숙왕 파인애플’을 비롯해 다양한 수입과일과 ‘프리미엄 캐슈넛’으로 구성됐다. 가격대와 과일 구성에 따라 총 5종으로 나뉜다.

6종의 과일 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폴앤박 황금향 선물세트는 한라봉과 천혜향을 접목시켜 더욱 달콤하고 향긋한 황금향을, 폴앤박 머스크 멜론 선물세트에는 머스크 멜론을 담았다. 

폴앤박 사과·배 선물세트 3종에는 홍로 사과와 신고 배, 폴앤박 샤인머스캣 선물세트에는 샤인머스캣을 담았다. 폴앤박 캐슈넛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허니, 와사비 3가지 맛의 캐슈넛이 각각 들어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2020-09-23 01:08:36
저 행잉 장식은 어느 다이소에서 찍으신건가요?
제가 가는 곳은 안보이길래요ㅠㅠ 너무 마음에 쏙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