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GS건설, 온택트 라이브 강연 진행…HDC아이앤콘스, 운정 아이파크 더 테라스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GS건설, 온택트 라이브 강연 진행…HDC아이앤콘스, 운정 아이파크 더 테라스 분양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09.18 15: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대림산업, 방배삼익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 계약 체결

대림산업은 지난 17일 방배삼익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으로부터 '방배삼익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을 수주했다고 18일 공시했다.

해당 사업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 일대에 지하 5층~지상 27층, 8개동 규모 공동주택과 부대복리시설을 짓는 프로젝트다. 계약금은 2314억3500만 원, 계약기간은 착공일로부터 35개월이다.

GS건설, 오는 21일 '차이나는 클래스-부동산 세금 파헤치기' 강연 진행

GS건설은 오는 21일 공식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이나는 클래스-부동산 세금 파헤치기' 온택트 라이브 강연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세법 개정안과 절세 비법'이라는 주제로 실시되는 이번 강연은 사전 접수를 통해 당첨된 70명의 방청객이 줌을 통해 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진행은 이승현 회계사, 개그맨 이상훈이 맡는다. 아울러 부동산 수요자라면 누구나 유튜브 자이tv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GS건설 측은 "부동산 세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지만 대면 설명이 어려운 상황에서 이를 극복하기 위해 실시간 라이브 온택트 강연을 기획했다"며 "코로나 19 사태 가운데에도 다양한 고객소통채널을 늘려 '앞선 사람들이 생각하고 살아가는 방식'을 표방한 자이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건설, 협력업체에 간식 자판기 제공

롯데건설은 추석을 맞아 롯데제과 간식 자판기를 전달했다고 18일 전했다.

해당 자판기는 2층 구조 진열 케이스에 다양한 롯데제과 상품을 담아 롯데건설의 460개 파트너사에 제공됐다.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들에게 잠시나마 웃음을 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 같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는 게 롯데건설의 설명이다.

롯데건설 측은 "추석을 앞두고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한 데 이어 파트너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의 복리후생을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HDC아이앤콘스, 파주 '운정 아이파크 더 테라스' 공급

HDC그룹 계열 HDC아이앤콘스는 경기 파주 와동동 일대에 '운정 아이파크 더 테라스'를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11개동, 전용면적 85~124㎡ 총 186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운정호수공원과 맞닿은 테라스하우스로, 전(全)세대에 광폭 테라스가 제공되며, 특히 최상층 펜트하우스에는 다락 공간도 제공한다. 단지 주변에 가온초, 지산중 등이 위치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이와 함께 30실 규모 단지 내 상업시설도 동시 분양된다.

HDC아이앤콘스 측은 "운정신도시는 공공택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조건으로 분양 받을 수 있고, 정부의 규제 대상에서도 제외돼 수요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며 "테라스하우스의 경우 중대형임에도 불구 100% 추첨제가 적용돼 가점이 낮은 관심고객은 물론, 인근 지역 1주택자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샤인 2020-09-18 17:36:44
멋진 기사 잘 봤습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