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KT&G, 릴 전용스틱 ‘핏 체인지 Q’ 출시…한국야쿠르트 프레시 매니저, 골목길 안전 예방활동 나서
[유통오늘] KT&G, 릴 전용스틱 ‘핏 체인지 Q’ 출시…한국야쿠르트 프레시 매니저, 골목길 안전 예방활동 나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9.2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7777(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릴 솔리드 2.0과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제품 KT&G
릴 솔리드 2.0과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제품 ⓒKT&G

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과 릴 미니의 전용스틱 ‘핏 체인지 Q(Fiit Change Q)’를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오는 25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 4개 지역(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과 인천·울산·청주·부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뒤 다음달 중 전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더욱 강화된 타격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색다른 맛까지 더해져 흡연 중 시원함과 함께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명에도 ‘타격감과 깔끔함을 한 큐에 해결하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디자인도 방사형 이미지와 밝은 색상으로 구성해 반전을 통해 색다른 맛을 제공하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한국야쿠르트, 용산경찰서와 업무협약…골목길 안전 예방활동

한국야쿠르트 ‘프레시 매니저’가 골목길 안전을 위해 지역을 누빈다.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23일 서울시 용산경찰서와 ‘지역 생활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용산경찰서 관할 내 순찰활동을 지원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활동은 용산구에서 일하고 있는 ‘프레시 매니저’ 52명이 참여한다. 이들은 지역 곳곳을 누비며 얻은 정보를 용산경찰서에 제공한다. 주요 내용은 용산구 내 범죄발생 우려지역과 지역주민 불안사항에 대한 정보다. 수집된 정보는 용산경찰서와 공유해 지역순찰 강화와 환경개선에 활용된다.

범죄예방을 위한 탄력 순찰도 실시한다. 프레시 매니저가 활동 중 안전 취약요소를 발견하면 경찰관과 함께 해당 지역을 순찰하고 점검한다. 또한 주거지 공동 현관문 비밀번호 공유 자제 등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범죄예방 홍보활동도 병행한다.

풀무원, 라면 신제품 ‘정·백·홍 집콕 시식회’ 1만 명 모집

풀무원식품은 라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의 신제품 정백홍면을 집에서 무료로 맛보고 온라인 라이브 방송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정백홍 집콕 시식회’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시식회 고객이 매장이 아닌 집에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정백홍 집콕 시식회’는 라면을 사랑하고 즐겨 먹는 소비자 1만 명을 대상으로 한다. 24일부터 풀무원 네이버포스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네이버 ID 1개당 1회, 같은 주소지에서 최대 3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선정된 1만 명에는 정백홍 시식 키트(KIT)가 배송된다. 정백홍 키트는 정면, 백면, 홍면 3종 중 랜덤 1봉지와 시식용 미니컵, 안전봉투 패키지, 정백홍면 개발자의 편지로 구성됐다. 개발자의 편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읽히면 정백홍면을 가장 맛있게 끓이는 비법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정백홍 집콕 시식회 라이브 방송은 다음달 16일 오후 4시 풀무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는 풀무원 정백홍 개발 연구원이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조리 연출을 시연한다. 그 밖에도 정백홍면 개발 과정, 정백홍면을 가장 맛있게 먹는 팁 등을 전할 예정이다. 

교촌치킨, 신규 사이드 3종 출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치킨과의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 3종을 24일 출시한다.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3종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교촌칩카사바’,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 ‘교촌통통치킨카츠’이다.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인 교촌칩카사바는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콘치즈맛 시즈닝과의 조화가 일품인 메뉴이다.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은 찹쌀로 만들어 쫀득함이 돋보이는 메뉴로 시나몬슈가와 콘치즈 2가지 맛 중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교촌통통치킨카츠는 통치킨가슴살을 튀겨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치킨카츠와 어울림이 좋은 타르타르소스, 스파이시카츠소스, 상큼한 적양배추무피클이 함께 제공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총 14일 간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주문앱 주문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촌 주문앱으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교촌쫀드칸꽈배기를 무료 증정한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