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판매 20% 증가
청호나이스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판매량이 전년 동기(1~8월)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같은 결과는 코로나19로 인한 홈카페 문화 확산, 커피얼음정수기의 편리성과 위생성 등이 소비자들에게 어필된 영향이라는 게 청호나이스의 설명이다. 2014년 7월 출시된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는 첫 출시 이후 6개월 동안 7000대의 판매를 기록했으며, 올해 8월에 누적 판매대수 10만 대를 돌파한 바 있다.
한편, 현재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의 판매를 이끌고 있는 제품은 카운터탑형 제품인 '휘카페-Ⅳ 엣지'로 전체 휘카페 시리즈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신일, '웨디의 신나는 일상'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신일전자는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높이고, MZ세대까지 다양한 연령 층의 소비자를 포섭하기 위해 신일의 공식 캐릭터 '웨디'를 이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출시한다고 28일 전했다.
이번 이모티콘은 총 16가지로 구성됐으며, 자사 인기 제품인 서큘레이터, 히터, 물걸레 청소기, 로봇 청소기, 밥솥, 공기청정기 등을 웨디와 함께 그려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감정과 상황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했으며, 추석을 맞아 명절 인사도 담은 게 특징이다.
이모티콘은 오는 29일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신일전자'를 검색해 친구를 맺으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모티콘은 선착순 2만 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다운로드 시점부터 90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