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경북도에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전달…CU, 추석 특집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제작 지원
[유통오늘] NS홈쇼핑, 경북도에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전달…CU, 추석 특집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제작 지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9.2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28일 경상북도 도청에서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8일 경상북도 도청에서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경북도에 농어촌상생협력기금 6500만 원 전달

NS홈쇼핑은 지난 28일 경상북도 도청에서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NS홈쇼핑이 경북도에 전달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은 총 6500만 원으로, 코로나19와 연이은 태풍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의료진과 농어민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기금 중 일부는 의료진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 구매에 쓰이며, 나머지는 지역 청년 농업인을 대상으로 다음달 실시 예정인 농식품수출전문가 양성 교육지원 사업에 활용된다.

CU, 추석 특집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제작 지원

CU는 최근 방영되고 있는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의 추석 특집 방송인 '편의점 디너쇼'를 제작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백파더는 이달 초 방송에서 코로나19의 재확산에 따라 생방송 진행이 어려운 상황을 대비해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와 관련된 특집 방송을 예고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숨겨놓은 편의점 레시피를 공모했다. 선정된 레시피들은 오는 10월 3일 추석 연휴에 백파더의 편의점 디너쇼 특집 방송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단 시청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CU 종합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CJ오쇼핑, 추석 연휴 '원더풀 페스타' 특집방송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10월 2일부터 4일까지 패션, 리빙, 렌탈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원더풀 페스타' 행사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억8000만 원 상당의 적립금과 경품을 제공하는 하반기 최대 규모 프로모션으로, 명절에도 집에 머물 수밖에 없는 고객들을 위해 매일 주제 별로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0월 2일에는 CJ오쇼핑의 FW 패션상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원더풀 페스타 X 패션위크'가 방송된다. 오전 6시부터 다음 날 오전 1시 10분까지 약 17시간에 걸쳐 TV홈쇼핑과 모바일 생방송을 넘나들며 이어지는 논스톱 FW 패션 생방송이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총 50명을 추첨해 1인당 적립금 100만 원을 제공한다.

다음날인 3일에는 뷰티, 생활용품, 건강식품과 다이어트 상품을 선보이는 '원더풀 페스타 원더우먼데이'가 방송된다. 총 15개의 상품을 선보이는 이날 행사에서는 각 프로그램 당 3명의 구매고객을 추첨해 각각 100만 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홈앤쇼핑, 경품 증정 프로모션 '10월의 멋진 날' 진행

홈앤쇼핑은 경품 증정 프로모션 '10월의 멋진 날'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한 달 간 전 구매고객(비회원 고객 제외)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명품백 경품 이벤트로, 홈앤쇼핑이 선사하는 10월의 멋진날 명품백과 함께 할 멋진 날의 주인공을 찾는 프로모션이다. 경품은 백화점 정가 289만 원 상당 인기 컬렉션 제품 '구찌 홀스빗 1955 스몰 탑 핸들백'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10월에 쇼핑하는 모든 고객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명품 구찌백 당첨 기회를 가질 수 있다.

GS25, 국가 유공자·장애인 가맹 계약 체결 시 가맹비 100만 원 할인 제공

GS25는 오는 10월부터 국가유공자나 장애인 증서를소유한 자가 본인 명의로 GS25를 창업할 때 가맹비 700만 원 중 100만 원을 할인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국가 보훈 대상자에 대한 우대와 코로나19로 창업이 어려워진 환경에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한 상생을 실천하고자 위함이다. GS25는 지난달부터 국가보훈처와 손잡고 충남과 대전 지역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들을 대상으로 전담 창업 설명회·상담을 진행한 바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