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오리온, 온라인 전용 할로윈 파티팩 출시…국순당, 온라인 횡성한우축제서 ‘백세주’ 알리기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오리온, 온라인 전용 할로윈 파티팩 출시…국순당, 온라인 횡성한우축제서 ‘백세주’ 알리기 나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0.1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 오리온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 ⓒ오리온

오리온, 온라인 전용 할로윈 파티팩 출시

오리온은 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오리온#간식이필요해’의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은 홈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트레이 부분에 할로윈 디자인을 적용했다.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로윈 스티커와 포장봉투 등 DIY키트 구성품도 포함했으며, 더탱글마이구미, 초코송이, 다이제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젤리, 초콜릿, 비스킷 등을 담았다. 쿠팡,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의 신조어)’ 트렌드 및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간식 수요에 맞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이다. 오리온의 대표 인기 과자들을 ‘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등 3가지 콘셉트에 맞춰 각각의 전용 패키지에 담았다. 

국순당, 온라인 횡성한우축제서 ‘백세주’ 알리기 나서

국순당은 온택트 시대를 맞아 ‘온라인 횡성한우축제’와 연계해 다양한 콘텐츠로 백세주 등 우리 술과 명품 횡성한우와의 어울림 알리기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국순당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전국 최고의 한우 먹거리 축제인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좋은술 백세주와 횡성한우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먹방 인플루언서 유튜버와 함께하는 ‘침샘폭발 횡성한우 먹방’과 유명 연예인이 횡성 주요 관광지를 체험하는 ‘랜선으로 떠나는 여행 캠핑 하누’ 등을 유쾌하게 선보인다. 특히 가정이나 캠핑에서 직접 제조해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 홈바족 사이에서 최근 관심이 높은 백세주를 탄산수와 조합한 일명 ‘백세주가 깃든 조선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형태도 소개한다.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국순당 및 국순당 제품 소개와 자연 발효 프리미엄 국순당 식초의 온라인 판매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프라인 홍보도 병행한다. 강원도 횡성군 횡성문화체육공원에 설치된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오픈 스튜디오 및 전시관에 백세주를 전시하고, 횡성한우 캐릭터인 한우리와 백세주가 함께 디자인된 기념품도 배포된다.

에스피프레시, 제주시농협·한라골드영농조합법인과 업무 협약

에스피프레시는 최근 제주시농협협동조합과 한라골드영농조합법인과 전략적 제휴관계 및 업무 협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제주시농협협동조합과의 협약은 지난 3월 제주시농협, 중문농협 유통사업단과 신품종 고당도 만감류 ‘설국향’ 독점 판매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다시 한번 이뤄진 것으로, 상호 간의 성공적인 농산물 유통 사업 협력을 통해 동반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에스피프레시와 제주시농협은 소속 농가에서 생산되는 키위류, 감귤류, 레몬, 블루베리 등의 과일 보급을 확대하고 안정적인 유통망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주 지역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라골드영농조합법인과도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한라골드영농조합법인은 제주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키위 영농 조합 법인으로, 매해 1000톤 이상의 키위류를 생산 중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에스피프레시는 제주산 키위 500여톤의 유통 물량을 확보했으며 해마다 물량을 늘려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