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그레모리’ 공개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그레모리’ 공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1.2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웅 8인 2020 크리스마스 코스튬도 출시…30일 글로벌 서비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베스파 제공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신규 영웅 ‘그레모리’를 25일 공개했다. ⓒ베스파 제공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신규 영웅 ‘그레모리’를 25일 공개했다.

베스파에 따르면 웅크린 재앙으로 불리는 신규 영웅 ‘그레모리’는 여신 ‘레아’의 권능을 받은 ‘태초의 마족’ 중 한 명으로, 귀여운 외모와 달리 무심한 표정과 만사가 귀찮은 듯 누워있는 자세 등이 특징이다.

마법 속성의 암살자 클래스인 ‘그레모리’는 주무기인 큐브를 통해 소환한 3종의 마수를 이용해 전투를 펼치는 원거리 공격형 영웅이다. 각 마수가 보유한 고유 능력을 활용해 상대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뿐 아니라, 적의 진형 붕괴 및 디버프 효과 등 다양한 스킬을 구사한다. 게으름뱅이 콘셉트에 맞춰 후드 집업 형태로 제작된 ‘그레모리’ 한정 코스튬 ‘드르렁 모드 그레모리’를 선보였다. 해당 코스튬은 스텝업 소환을 통해 최초 10회 혜택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베스파는 신규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던전 ‘운명의 빛이 향하는 곳’을 오르벨 중심가에 오픈했다. 5종의 스토리 던전을 클리어하면 ‘미감정 마도 공학 장비 상자’ 및 ‘신왕의 가호’, ‘전용보물 선택권(1각성)’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재화가 보상으로 제공되며, 특별 던전 3종을 통해 ‘전용무기 조각’ 획득도 가능하다.

더불어 ‘베른헤임’과 ‘카라’, ‘라우디아’, ‘에스커’ 등 영웅 8인의 2020년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선보이고, ‘기억의 단편’에 방패를 버린 기사 '반역자 클라우스’의 ‘영웅 특별 던전’을 추가했다.

한편, 베스파는 오는 30일 삼성 갤럭시 스토어를 통한 ‘킹스레이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올인원 10회 소환 티켓’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킹스레이드’의 갤럭시 스토어 출시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한 참여자를 추첨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한국 한정 런칭 프로모션을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담당업무 : 공기업·게임·금융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