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호찌민 노선 신규 취항기념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주항공, 호찌민 노선 신규 취항기념 이벤트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2.03.0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세욱 기자]

 
제주항공이 인천~호찌민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해당노선 왕복항공권 예매자를 대상으로 무료항공권,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4월5일 신규 취항하는 인천~호찌민 노선 왕복항공권을 예매하면 추첨을 통해 인천~호찌민 노선 왕복항공권(이하 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 별도)과 호찌민 Sherwood Residence Hotel 2박 무료숙박권(이하 2인1실, 제세 본인 부담), 호찌민 호텔 2박 무료숙박권을 각각 1명씩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3일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본인의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 호찌민에 대해 포스팅 한 후 포스팅 수조를 제주항공 홈페이지 ‘리플만만’ 코너에 남기면 이도 추첨을 통해 호찌민 왕복항공권(2명)과 포메인 쌀국수 시식권(150명) 등이 제공된다.

이밖에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호찌민 호텔 할인예약을 비롯해 4월 중 인천~호찌민 노선을 이용하는 모든 탑승자를 대상으로 5일간 적용되는 삼성화재 해외여행자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준다.

한편 제주항공의 베트남 호찌민 노선은 주 7회 매일 운항하며 인천에서 저녁 8시5분에 출발해 호찌민 현지시간으로 밤 11시20분에 도착하고, 0시20분 호찌민을 출발해 아침 7시25분에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