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 지원 3년 연장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한킴벌리,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 지원 3년 연장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2.1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른둥이 기저귀
이른둥이 기저귀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이른둥이’ 신생아를 대상으로 초소형 기저귀를 무상지원하는 ‘함께 키우는 하기스 이른둥이 캠페인’을 3년 더 연장한다고 16일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유아용품 1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이른둥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배려를 확산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 캠페인을 시작했다. 일정 기간 병원에서 생활하는 이른둥이 가족의 경제적 부담을 고려, 지난 2017년부터 3년간 무상 공급을 하는 것으로 결정한 바 있다. 캠페인 연장으로 향후 3년간 약 1만5000여 명의 이른둥이들이 약 230만 개의 초소형 기저귀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른둥이란 임신 기간 37주 이전이나 2.5kg 이하로 태어난 신생아다. 한 해에 약 3만 명이 태어나고 있다고 알려졌으며, 유한킴벌리는 인큐베이터 보살핌이 필요한 2.2kg 미만 신생아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기저귀 무상공급을 하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신생아 집중치료실(NICU) 이 있는 병원을 중심으로 제품을 무상 공급하고 있으며, 병원을 통해 지원받지 못한 개인의 경우에도 자사몰 맘큐를 통해 간단한 확인을 거쳐 1인당 3백, 150개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캠페인 시작된 첫 해인 2017년 3800여 명을 시작으로 이달 초까지 약 1만8000 여 명에게 이른둥이 기저귀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연간 기준 처음으로 수혜 대상 이른둥이들이 5000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