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SK매직,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CJ오쇼핑, 간절기 코트 패션 아이템 선봬
[유통오늘] SK매직,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CJ오쇼핑, 간절기 코트 패션 아이템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1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는 2021년 소띠 해 설을 앞두고 건강 굿즈와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소 굿, 소 핫'(SO GOOD, SO HOT) 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2021년 소띠 해 설을 앞두고 건강 굿즈와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소 굿, 소 핫'(SO GOOD, SO HOT) 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소 굿, 소 핫' 설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는 2021년 설을 앞두고 건강 굿즈와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소 굿, 소 핫'(SO GOOD, SO HOT) 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파라오Ⅱ', '팰리스Ⅱ'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 '파라오Ⅱ COOL' 제품으로, '팬텀Ⅱ'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팬텀Ⅱ COOL'로 80만 원 상당의 무상 제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바디프랜드가 제작한 프리미엄 3종 BF 건강 굿즈도 증정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S-EGF, BTN 리에이징 스킨케어 세트(47만 원 상당), 국내산 45수 특양면 코튼과 폴리 혼방으로 제작, 마사지웨어(19만8000원 상당), 고급 재질로 효과적으로 바닥을 보호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한 안마의자 러그(7만9000원 상당) 등을 받을 수 있다.

SK매직,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SK매직은 '제22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사흘간 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월 렌탈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 제도로 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및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에 대해 정부가 포상하는 상이다. SK매직은 체계적, 선진적 브랜드 경영에 대한 성과를 총체적으로 인정 받아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이에 SK매직은 대통령상 수상을 기념해 렌탈료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안마의자, 비데, 의류건조기 등 7개 제품군, 총 20개의 인기 제품을 월 렌탈료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CJ오쇼핑, '얼죽코' 위한 간절기 패션 아이템 선봬

CJ오쇼핑은 '얼죽코'(얼어 죽어도 코트)를 위한 간절기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타하리에서는 SS시즌 첫 상품인 '캐시미어 울블렌딩 핸드메이드 하프코트'를 이날 CJ오쇼핑의 대표 프로그램 동가게를 통해 선보인다. 캐시미어와 울을 블랜딩하여 기존 울보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였다. CJmall에서 미리 주문을 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 지오송지오도 오는 26일 오전 8시 15분 동가게에서 '간절기 핸드메이드 자켓'을 론칭한다. 울이 50% 이상 함유된 핸드메이드 더블 페이스 공법으로 직조해 은은한 광택감과 함께 보온성을 높였다.

현대백화점, 설 선물세트 본 판매 진행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 식품관에서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설 선물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 '현대 화식한우 명품 넘버나인'(110만 원) 세트를 새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의 대표적인 명절 완판 선물세트인 '화식한우' 중에서도 1++등급과 마블링 9등급을 모두 충족하는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 판매 기간 한우를 역대 최대 물량인 6만 세트가 준비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