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IT 전문인력 대규모 확보…SK매직, 2021 연도상 시상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IT 전문인력 대규모 확보…SK매직, 2021 연도상 시상식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2.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컴온, 하이마트 IT대전'을 열어 IT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컴온, 하이마트 IT대전'을 열어 IT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새 학기 맞이 ‘컴온, 하이마트 IT대전’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컴온, 하이마트 IT대전'을 열어 IT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삼성전자 갤럭시북, LG전자 그램 신모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오는 14일에는 발렌타인데이 원데이 특가 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제조사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 할인 행사도 있다.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MS, 애플, 레노버 등 행사 모델을 특별 기획가로 마련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행사를 한다. 이날 부터 오는 14일까지 'PC/IT 브랜드 릴레이전'을 한다. 이날부터 7일까지는 삼성전자, LG전자, 로지텍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행사도 진행한다. 'HP 14s 시리즈' 노트북 신제품을 즉시 2만 원 할인해준다. 이어 8일부터 14일까지는 애플, MS, 에이수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코웨이, IT 전문인력 대규모 확보

코웨이는 '뉴 코웨이'(New Coway)의 디지털 혁신을 이끌어 갈 글로벌 IT 핵심 인재 대거 확보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는 비즈니스 전반의 디지털 전환 강화를 위해 통합 IT 전담조직인 'DX(Digital Transformation)센터'를 구축하고 총 200여 명 수준의 대규모 상시 채용을 진행한다. IT 서비스 플랫폼의 고도화를 이뤄낼 우수 인재들을 적극적으로 영입해 미래 기술 경쟁력 확보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채용 모집 분야는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머신러닝 △클라우드 등 IT 전(全)영역이며, 자세한 사항은 코웨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매직, 2021 연도상 시상식 개최

SK매직는 지난달 31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숍 'it’s magic'(잇츠매직)에서 '2021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정부 방역 방침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따라 주요 경영진과 각 부문 최고 수상자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SK매직은 시상식과 주요 수상자 축하 영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구성원과 MC(Magic Care), SP(Sales Partner)가 지난 한 해의 땀과 노력의 결실을 함께 축하하고, 나누는 시간을 비대면으로 갖을 계획이다.

이날 SK매직은 MC(Magic Care)와 SP(Sales Partner)를 초청해 격려하고, 지난해 실적과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각 부문 최고 수상자에게 상패와 함께 상금을 전달했다.

경동나비엔, 서울 강남구에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적용

경동나비엔은 최근 서울 강남구에 신설된 '미세먼지 프리존' 총 9개소에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을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

미세먼지 프리존은 유동인구가 많은 테헤란로를 중심으로 시민들이 미세먼지 및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조성된 공간이다. 경동나비엔은 미세먼지 프리존 설치 및 운영을 주관하는 시공업체 (주)KIMG와 손잡고 시민들에게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을 선보이게 됐다.

미세먼지 프리존에 설치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췄다. 공기청정 기능으로 실내 공간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하며, 청정환기 기능으로 내부의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외부의 새로운 공기는 필터를 통해 깨끗하게 걸러 안으로 들여온다. 또한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저감하는 UV-LED 모듈도 탑재했다. 해당 제품은 일반 가정집, 공공시설 및 상업시설 등에 다양하게 적용 되고 있다.

전자랜드, 설맞이 세뱃돈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설날을 맞아 '세뱃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오는 8일까지 세뱃돈 주세요 등 설 용돈 관련 내용으로 이벤트 응모번호에 문자를 보내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번호는 전자랜드 지점별 블로그 또는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자 응모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오는 10일에 이벤트 당첨 문자를 별도로 발송한다.

전자랜드는 매장에 방문 후 당첨 문자를 제시한 고객에게 GS편의점 3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문자를 제시 후 100만 원 이상 가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 문자는 2월 28일까지 유효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