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출시…이랜드 후아유, S·S 베어 라인 매출 호조
[패션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출시…이랜드 후아유, S·S 베어 라인 매출 호조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2.2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아모레퍼시픽<br>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은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Red Treasure™ 인퓨전 성분이 함유돼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파운데이션은 제품에 함유된 만난과 탄력핏 젤 성분이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파우더 팩트는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적송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미세 입자 기술이 적용돼 촘촘한 발림성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은 다음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판매된다.

이랜드 후아유, S·S 베어 라인 매출 호조

이랜드는 후아유의 올해 ‘21SS NEW 베어 라인(스티브)’의 매출이 작년 대비 150% 이상 성장했다고 25일 밝혔다.

‘베어 라인’은 캘리포니아 그리즐리 베어를 모티브로 한 론칭 초기 헤리티지 심볼 라인 중 하나다. 2년 전 더 젊고 위트 있는 느낌을 주기 위해 ‘스티브’라는 대중적인 네이밍을 부여하며 세계관을 넓혔다. 이후 ‘스티브 라인’으로 불리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이번 21 SS 시즌에는 후아유의 주력 라인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스티브를 1980년대 미국 캠퍼스 콘셉트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하고, 후아유의 헤리티지 ‘패치 기법’으로 풀어낸 ‘엉클 스티브 맨투맨’은 커플룩, 우정룩 등으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왼쪽 가슴에 작은 스티브 베어 로고를 새긴 ‘왼가 스티브 맨투맨’은 매년 출시 때마다 완판을 이어왔다. 이번 SS 시즌에는 ‘원마일웨어’ 트렌드에 맞춰 위아래 맞춰 입을 수 있는 ‘스티브 베어 셋업’을 제안했다.

노스페이스, ‘하이킹 재킷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하이킹 재킷 컬렉션’을 25일 출시한다.

'하이 마운틴 재킷'(HI MOUNTAIN JACKET)은 방수·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에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소재를 적용했다. '스팁 재킷'(STEEP JACKET)은 루즈핏의 스타일과 배색 디자인 포인트가 특징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키즈 노벨티 제스퍼 재킷'(K’S NOVELTY JASPER JACKET)은 드라이벤트 소재를 적용하고, 소매 벨크로와 재킷 밑단 스트링 등을 통한 여밈 설계를 더했다. 후드 탈부착 설계로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도 가능하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