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애프터마켓 거래시간 확대 기념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증권, 애프터마켓 거래시간 확대 기념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4.2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진행…쿠팡이츠 쿠폰 지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삼성증권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23일 애프터마켓 거래 시간 확대에 맞춰 '출퇴근길엔 주식주문! 배달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기존에 제공하지 않았던 애프터마켓(장후) 거래 시간을 2시간 확대해 오전 5시부터 7시까지 미국 주식을 거래하게 지원하면서 함께 마련됐다. 이번 애프터마켓 거래시간 확대로 인해 삼성증권에서는 반나절 이상(14시간) 미국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신청한 후, 프리마켓 시간(17:00 - 22:30)과 애프터마켓 시간(05:00 - 07:00) 내에 미국 주식을 1회 기준 100만 원 이상 온라인으로 거래하면된다.

삼성증권은 매일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2만 원 상당의 쿠팡이츠 쿠폰을 지급한다. 

이때 '출퇴근길엔 주식주문! 배달주문!' 이벤트는 중복 지급이 불가해, 해당 이벤트에 최초 당첨된 고객은 차후 추첨고객에서 자동으로 제외된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그동안 해외주식, 특히 미국 주식을 정규 시장 시간 내 거래하는 국내 투자자들의 경우, 불가피하게 늦은 밤 주식을 거래하게 돼 일부 번거로움이 있었던 것으로 안다"며 "위와 같은 번거로움을 덜고자 삼성증권에서 미국 주식 장전·장후 거래 시간을 대폭 늘리는 등 적극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