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U-에버랜드, 콜라보 시리즈 출시…K쇼핑, 모바일·TV앱 동시 라이브 방송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U-에버랜드, 콜라보 시리즈 출시…K쇼핑, 모바일·TV앱 동시 라이브 방송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0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마트24는 오는 10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와 손잡고 밀키트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오는 10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와 손잡고 밀키트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 '도시어부 밀키트' 선봬

이마트24는 오는 10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와 손잡고 밀키트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시어부 밀키트는 '고깃집된장찌개'(8900원), '짬뽕순두부찌개'(1만1900원) 등 2종으로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제조하는 상품이다.

소고기에서 우러나온 육즙이 깊은 맛을 더하는 된장찌개와 순두부, 짬뽕소스, 해물, 고추맛기름, 수제비, 야채 등 얼큰한 맛을 내는 식재료로 구성된 순두부찌개는 모두 2~3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집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도시어부 밀키트를 BC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U-에버랜드, 콜라보 시리즈 출시

CU는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손잡고 피크닉 콘셉트의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하고 프라이빗 피크닉을 포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피크닉 간편식 시리즈도 친근한 자연농원 캐릭터의 이미지를 활용해 피크닉에서 자주 즐기는 샐러드, 샌드위치, 유부초밥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5종으로는 △프레시피크닉박스(5900원) △트리플사이드박스(7900원) △리코타치즈 샐러드(4800원) △햄페스츄리 샌드위치(3500원) △크랜베리 스틱브레드(2500원) 등이다. CU는 오는 30일까지 해당 시리즈를 1종 이상 구매한 뒤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공식 스토어 '에버상회'에서 판매하고 있는 '피크닉 매트'(30명)와 'CU모바일상품권 5000원권'(50명)을 제공한다.

K쇼핑, 모바일과 TV앱 동시 라이브 방송 론칭

K쇼핑은 라이브커머스 모바일과 TV앱 동시 라이브 방송을 론칭하며 완전히 새로운 TV커머스 플랫폼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한 단계 진보한 양방향 TV커머스 플랫폼의 구현 △TV홈쇼핑 기준의 까다로운 상품 검증을 통한 고객 신뢰도 제고 △모바일과 TV 동시 생방송으로 중소기업 상품 판로 확대 등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이에 오는 10일 오전 11시 첫 선을 보이는 K쇼핑 모바일과 TV앱 동시 라이브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 국내 중소기업 우수상품인 '서울어워드' 상품으로 진행된다.

갤러리아百, '크록스' 팝업스토어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크록스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 중 단독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노란색 바탕에 스마일 패턴이 특징이며  크록스 샌들 구멍에 '지비츠'라는 작은 액세서리를 끼워 넣어 각자의 개성을 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원단을 끈으로 묶어 염색하는 기법인 타이다이(Tie-dye) 프린트 등의 레트로 디자인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의 가격대는 약 6만 원대에서 9만 원대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브랜드왕 도전 이벤트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브랜드왕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AMD, ASUS, 마이크론(아크스텍), 써멀테이크 등 4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구매왕, 출석왕, 소문왕을 선정해 총 15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에누리 앱을 통해 참여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한 누적 구매액에 따라 종합 구매왕 1명과 각 브랜드별 구매왕 4명을 선정한다. 구매왕, 출석왕, 소문왕 등 모든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6일이다.

GS리테일-삼양식품-삼양냉동, MZ세대 겨냥 HMR 상품 개발

GS리테일은 삼양식품, 삼양냉동과 함께 9일 서울특별시 성북구에 위치한 삼양식품 본사에서 차별화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1만5000여 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가진 GS리테일과 40년 이상 쌓아온 상품생산 인프라와 기술력을 갖춘 삼양식품-삼양냉동이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함으로써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과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한다는 내용을 주요 골자로 했다.

특히 GS리테일은 삼양냉동과 함께 최근 각광받고 있는 냉동간편식 카테고리 상품 출시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GS리테일과 삼양냉동은 히트상품인 유어스)슈넬치킨220G에이어 하반기까지 10여 종의 차별화 냉동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냉동식품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새로움과 만족감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라면, 스낵 상품들도 지속 개발해 출시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