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락앤락, 밀폐 캡으로 걱정 없는 ‘더 안심 이유식 용기’ 출시…K쇼핑,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락앤락, 밀폐 캡으로 걱정 없는 ‘더 안심 이유식 용기’ 출시…K쇼핑,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은 밀폐 캡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밀폐 캡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밀폐 캡으로 걱정 없는 '더 안심 이유식 용기' 출시

㈜락앤락은 밀폐 캡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락앤락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 용기는 지난해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락앤락의 밥 전용 유리용기, '바로한끼' 시리즈의 하나로 클립 결착형 뚜껑을 적용해 기존 실리콘 재질보다 밀폐력을 높였다. 또한 몸체에 10ml 단위로 눈금을 더욱 세밀하게 표시해 이유식 양을 조절하기 수월하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뚜껑은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는 트라이탄 캡으로 안전하며, 6.5mm 높이의 홈을 둬 윗 용기의 바닥면과 아랫 용기의 뚜껑이 빈틈없이 딱 맞도록 설계했다. 여러 개를 쌓아도 깨질 우려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이다.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영하 20도에서부터 400도 고온까지 견딜 수 있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몸체로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다.

K쇼핑,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 진행

K쇼핑은 오는 7월 14일까지 모바일 내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해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3월 K쇼핑은 선물하기 서비스를 론칭해 기프티쇼부터 건강식품, 의류, 명품 뷰티 및 잡화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상대방의 연락처만 입력하면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로 일부 무형 상품, 대형 상품 등을 제외한 전 상품을 선물하기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K쇼핑은 선물하기 서비스 강화를 위해 오는 7월 14일까지 K쇼핑 모바일 내 선물하기 기능을사용해 결제한 고객들에게 누적 구매금액의 5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K쇼핑 상품 중 선물하기가 가능한 모든 상품 대상이며 기프티쇼, 명품 잡화, 쥬얼리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적립금은 오는 7월 21일 순차적으로 지급되며 최대 1만5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 100% 생분해성 원료 친환경 봉투 선봬

세븐일레븐은 생분해성 원료를 사용해 만든 친환경 봉투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친환경 봉투는 100%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소재로 땅에 묻으면 180일 이내 물과 이산화탄소로 자연 분해돼 일반쓰레기로 버릴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지역 환경오염과 유해물질 최소화를 위한 환경마크 인증을 획득했다.

세븐일레븐은 가급적 빠른 시일 내 모든 점포에서의 일회용 비닐봉투 사용을 제로화한다는 방침이다. 기존 재고 소진 등 점포별 상황을 고려해 도입 초기엔 선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7월 중순부터는 전점에서 기존 비닐봉투를 친환경 봉투로 대체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친환경 봉투 판매가는 100원이다.

CJ프레시웨이,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 7곳 수주

CJ프레시웨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지난해 월 매출 1억 원 이상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 7곳을 수주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중에는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이 알려진 '온센'도 포함됐다.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전방산업인 외식 경기가 얼어 붙으면서 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큰 타격을 받았다. 실제로 고강도 거리 두기 단계가 시행됐던 지난해 4분기 폐업한 외식 점포 수는 전국 2만여 개로 폐업률은 116%에 달한다.

이 같은 상황에서 다수의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 수주에 성공한 것은 CJ프레시웨이만의 고객 맞춤 식자재 공급이 주효했기 때문이다. CJ프레시웨이는 다품종 소용량 식자재 납품을 통해 고객사의 어려움을 해소했다. 또한 단순히 원물을 납품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사 메뉴에 맞는 맞춤 식자재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밖에 주기적인 위생안전 점검과 가맹점 서비스 점검, 신메뉴 개발 등 고객사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2021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발표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는 '2021년 상반기 각 분야별 히트브랜드'를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에 나누어 진행된 히트브랜드(HIT BRAND)는 매출, 판매량, 고객의 상품 만족도, 에누리 전문 CM 평가 등을 바탕으로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디지털, △가전, △라이프, △컴퓨터 총 4개 부문, 50개 카테고리에서 24개의 브랜드가 뽑혔다.

브랜드 별로는 EFM네트웍스 7개, 엠지텍 6개, 캐로스 4개, 삼성, 파인디지털, 마이크로닉스, 로지텍 각 3개, 로엘, 요이치, 제닉스, 플라이코 각 2개, 이 외 ASUS, XFX, 에스티컴퓨터, 벤큐, 캔스톤, 조텍, 레노버, 씨넥스존, 이스트라, 인텔, 녹십초생활건강, 쿨샤, 캐리어 제품이 각 1개씩 선정됐다.

특히 이번 상반기에는 코로나19 여파가 길어지면서 재택근무나 인터넷 강의에 필요한 노트북 외에도 믹서, 가습기, 청소기 등 실내에서 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여기어때, '제주여행 여기어때' 프로모션 마련

여기어때는 오는 17일부터 제주 여행에 필요한 모든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제주여행 여기어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숙소와 액티비티, 맛집 콘텐츠는 물론이고, 항공권과 렌터카까지, 제주 여행을 위한 완벽한 상품 라인업을 갖췄다. 각 상품 카테고리는 차별적 할인 혜택을 적용해, 여름 성수기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전망이다.

특히 제주도 항공권(편도)을 100원부터 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여행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어때 앱에서 17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그 외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3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할 예정이다.

제주 신화월드 최저가 예약도 눈에 띈다. 제주 신화월드 랜딩관을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10만7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 렌터카 최대 15% 할인 쿠폰과 아쿠아플라넷, 에코랜드 등의 테마파크 입장권을 특가로 제공한다. 제주의 유명 맛집도 제주 맛집 '잇딜'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