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타임디펜더스’ 日 서비스 앞두고 사전 예약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베스파, ‘타임디펜더스’ 日 서비스 앞두고 사전 예약 진행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7.0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 참여형 이벤트와 함께 게임 주요 캐릭터 정보 공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타임디펜더스ⓒ베스파 제공
타임디펜더스ⓒ베스파 제공

베스파의 신작 '타임디펜더스'가 일본 현지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과 함께 주요 캐릭터의 정보를 공개했다.

타임디펜더스 사전예약은 특별 제작된 사전 예약 사이트와 양대 마켓(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공식 트위터 등 다방면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게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사전예약 시 유저가 타임디펜더스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 일러스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웅에게 투표하고 최대 투표수를 차지한 영웅을 사전 등록 혜택으로 제공받는다. 또한 사전 등록 인원수에 따라 최대 다이아몬드 2000개, 영웅 획득 티켓 10장, 스타트 대시 패키지 등 푸짐한 혜택을 참여자들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트위터에서 타임디펜더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팔로우 및 RT 진행 시 약 100여 명에게 아마존 기프트 코드를 즉시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타임디펜더스 메인 캐릭터 진과 브리간티아ⓒ베스파 제공
타임디펜더스의 영웅 중 가장 정보가 먼저 공개된 메인 캐릭터 진과 브리간티아 ⓒ베스파 제공

타임디펜더스 관계자는 "지난 6월 진행된 CBT를 통해 모인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열심히 담금질해왔다. 어느덧 정식 서비스가 코앞이라 긴장되고 떨리지만 유저들이 손꼽아준 '전투의 재미'를 보다 더 강화하기 위해 런칭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저와 가장 가깝게 소통할 것을 약속하며 함께 타임디펜더스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