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세븐일레븐, 신대륙 와인 4종 출시…바로고, 함안 허브에 감사장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세븐일레븐, 신대륙 와인 4종 출시…바로고, 함안 허브에 감사장 전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0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마트24는 명품백을 경품으로 내걸었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명품백을 경품으로 내걸었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 명품백 경품 이벤트 진행

이마트24는 명품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컵얼음에 부어 마시는 파우치 음료 구매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앱 이벤트 페이지에 생성되는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파우치 음료 1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며, 한 번에 5개 구매 시 스탬프가 5개 생성된다.

이마트24는 이벤트 종료 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샤넬 '보이 샤넬 플랩백'(1명), 2등 구찌 '패들락 미니백'(3명), 3등 프라다 '패디드 미디어 클러치'(5명), 4등 보테가베네타 '3단 폴더형 지갑'(10명), 5등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 (1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7일 발표 예정이다. 단, 만 19세 이상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신대륙 와인 4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8월 MD추천 와인으로 신대륙 와인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의 8월 추천 와인은 미국 나파밸리의 '서브미션'과 호주 대표 부티크 와인으로 꼽히는 '킬리카눈' 브랜드 상품이다. 먼저 미국 가성비 와인으로 유명한 서브미션(Submission) 브랜드의 '서브미션 까베르네 쇼비뇽', '서브미션 샤도네이'를 준비했다. 판매가격은 1만9900원이다. 아울러 호주 대표 부티크 와인 킬리카눈(Killikanoon)을 선보였다. '킬러맨즈런 까버네소비뇽', '킬러맨즈런 쉬라즈' 2종으로 판매가격은 2만7900원이다.

세븐일레븐은 신대륙 와인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이달의 추천 와인을 포함한 추천 와인 총 10종에 대해 8월 한 달 삼성카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달의 추천 와인 4종은 시중가 대비 20~40% 저렴하게 판매한다.

공영쇼핑, 농협 창립60주년 맞아 특집전 진행

공영쇼핑은 농협 창립 60주년(8월15일)을 앞두고 우수한 우리 농축산물을 엄선해 판매하는 특집전을 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영쇼핑은 이번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7일간 특집전을 진행한다. 공영쇼핑과 농협이 총 9가지 농산, 축산의 대표상품을 엄선하여 판매한다.

모든 상품은 100% 국내산으로, △제주밤단호박 △농협고구마 △풍광수토 신동진쌀 △영월 고춧가루 △농협김치 등 5가지 농산물과 △귤로장생 하우스밀감 △농협사과 △농협 안심한돈 특수부위 △농협 한우지예 1++ 등 과일과 육류도 각각 2종씩 판매한다. 제품에 따라 ARS 및 모바일 주문 시 10% 할인, 추가 구성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로고, 지역 지킴이 역할 자처한 함안 허브에 감사장 전달

바로고는 9일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가구를 발굴하는 등 지역 지킴이 역할을 수행하는 바로고 함안 허브에 감사장과 상금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바로고 함안 허브는 지난 4월 함안군 가야읍과 '복지 사각지대 발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배달과정에서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발견할 시 읍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함안허브 소속 라이더가 발견한 위기가정은 현재까지 총 3곳으로, 위기가정 발견 즉시 읍에 알려 맞춤형 복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했다. 

또한 바로고 함안 허브는 취약계층 반찬 서비스 지원사업에도 참여해 매주 금요일마다 반찬 배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여기어때, 삼성동에 제2 사옥 확보…신규 채용 확대

여기어때는 9일 서울 삼성동 제2 사옥에 추가 입주한다고 밝혔다. 2017년 본사가 가산동에서 삼성동으로 이전한 후 4년만에 공간을 확장했다. 삼성동 1~2 사옥은 총 470명을 수용하는 규모로, 지역 영업 본부 소속을 제외한 전체 인원이 근무한다.

이번 사옥 확장으로 박, 액티비티, 맛집을 넘어 신사업에 날개를 달 전망이다. 시너지가 기대되는 상품 카테고리를 추가하고, 콘텐츠를 강화하는 등 차별적 고객 가치를 제공해 회복하는 여행/여가 시장에 대비한다는 포부다. 또한 여기어때는 사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연말까지 현재 400명에서 500명까지 몸집을 불린다는 계획이다. 플랫폼 기획과 개발, 신규 비즈니스 영역에서 인재 채용이 대거 예정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