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 바이탈리티, SKT 신규 구독서비스 ‘T우주’에 탑재
스크롤 이동 상태바
AIA 바이탈리티, SKT 신규 구독서비스 ‘T우주’에 탑재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8.3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AIA생명보험 제공
AIA생명(대표이사 피터 정)은 AIA 바이탈리티 'T건강습관'이 SK텔레콤에서 새롭게 출시한 구독서비스인 'T우주'에 탑재됐다고 31일 밝혔다ⓒAIA생명보험 제공

AIA생명(대표이사 피터 정)은 AIA 바이탈리티 'T건강습관'이 SK텔레콤에서 새롭게 출시한 구독서비스인 'T우주'에 탑재됐다고 31일 밝혔다.

AIA 바이탈리티는 31일 선보인 SKT 구독서비스에 두 가지 형태의 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우주패스 all 패키지에서 기본 혜택으로 제공되는 아마존, 11번가, 구글 클라우드에 더해 추가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개별 구독 상품 중 한 가지로 AIA 바이탈리티가 들어간다.

우주패스 all에서 바이탈리티 서비스를 구독한 고객들은 운동, 걸음수 등 헬스 앤 웰니스 활동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주간 미션을 달성하면 월 최대 12000원 이상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현재 리워드 파트너사로는 유명 브랜드인 스타벅스, 이마트, 교보문고 등이 있으며 SK텔레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통신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구독자들은 체중 감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눔이 포함된 AIA 바이탈리티 플러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AIA 바이탈리티 플러스에 가입한 고객들은 전문적인 조언 뿐만 아니라 풍부한 정보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고 향상시킬 수 있다.

SKT 구독서비스 T 우주 고객들도 AIA 바이탈리티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구독자들은 브론즈에서 실버, 골드, 플레티넘으로 바이탈리티 등급이 오르면서 AIA 바이탈리티 고유의 ‘다이나믹 프라이싱’을 통해 보험료가 어떻게 조절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이 건강해질수록 보험료 할인 혜택 폭이 늘어난다.

AIA생명은 가입 고객에게 보험료 10% 선할인을 제공한다.

피터 정 대표는 이날 "우리는 고객들이 나이가 들어서도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고 궁극적으로는 더 건강하고, 더 오래,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SKT 구독 서비스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헬스 앤 웰니스 보험 플랫폼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