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DL(구 대림산업)은 아티스트 콜라보 작업을 통한 기업홍보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콘텐츠는 DL의 기업 로고(CI), 사업영역 등을 창의적이고 독특한 감성으로 표현한 게 특징이다. 또한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내부 행사를 진행해 CI를 크레에이티브한 방식으로 그린 작품들을 선정, 수상작 중심으로 신규 콘텐츠를 구성 중이다. DL 측은 "예상 가능한 스토리, 빅모델이 등장하는 광고가 아니라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한 크리에이티브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찾아보고 자발적인 팬덤이 생길 수 있는 콘텐츠로 접근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좌우명 : 隨緣無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