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中 티몰 한국식품관 라이브커머스로 흥행가도
스크롤 이동 상태바
aT, 中 티몰 한국식품관 라이브커머스로 흥행가도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11.1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aT 제공
K-박람회 연계, 중국 티몰 한국식품관 라이브커머스 모습ⓒaT 제공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진행한 중국 티몰 한국식품관의 라이브커머스가 인기몰이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중국 크리에이터 왕홍이 티몰 라이브와 중국 SNS 더우인을 통해 진행됐으며 제품 조회수 105만회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방송에서 농식품부와 aT는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막걸리, 샤인머스캣 등 20여개 품목을 엄선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판매했다.

aT는 티몰 한국식품관의 라이브커머스 흥행을 이어 동남아 소비자 공략을 위해 동남아 온라인몰인 쇼피와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K-박람회장과 말레이시아, 필리핀 현지 이원방송을 통해 동남아 타깃 인플루언서가 아몬드·감귤스낵·콜라겐 젤리 등 K-건강식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오형완 식품수출이사는 “공사에서 직영하는 티몰 한국식품관은 티몰 내 식품분야 점포 중 매출액 상위 1%에 포함될 정도로 대중국 K-FOOD 수출의 선봉장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세계 각지의 글로벌 온라인몰을 활용해 K-푸드의 글로벌 영토를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