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세븐일레븐, ‘무직타이거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진행…BGF리테일, 코로나 의료진 응원키트 전달식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세븐일레븐, ‘무직타이거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진행…BGF리테일, 코로나 의료진 응원키트 전달식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1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은 내년 호랑이 해를 앞두고 '무직타이거 뚱랑이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내년 호랑이 해를 앞두고 '무직타이거 뚱랑이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무직타이거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실시

세븐일레븐은 오는 2022년 호랑이해를 앞두고 '무직타이거 뚱랑이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세븐일레븐 앱(세븐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예약 주문하면 선착순 3000명에게 무직타이거 뚱랑이 다이어리 키트를 무료 증정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해당 키트는 친환경 인증 종이를 사용한 다이어리를 비롯해 떡메모지,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등 3만 원 상당의 다이어리 꾸미기 아이템도 함께 구성됐다.

모바일앱 스탬프 행사를 통해서도 뚱랑이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2월 한 달간 7000원 이상 구매 후 모바일앱 스탬프 5개를 모은 고객 3000명에게도 무직타이거 뚱랑이 다이어리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GF리테일, 코로나19 의료진 위해 응원키트 전달식 진행

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코로나19 의료진들에게 응원키트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BGF리테일이 의료진에게 전달한 응원키트는 2000만 원 상당의 총 4200개 물품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코로나19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펼친 수요 조사를 통해 선정했다. 롯데제과도 2000만 원 상당의 빼빼로를 추가로 기부했다.

응원키트에는 두꺼운 방역복을 입고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종아리 패치와 바디필링 패드를 담았으며 출출함을 달래줄 수 있는 견과류, 시리얼바, 껌 등 간식들도 챙겼다. 또한 추워진 날씨에 보온을 위해 넥워머와 핫팩도 함께 구성했다.

GS25, 블루보틀커피·제주맥주 컬래버 한정판 '배럴시리즈'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블루보틀커피와 제주맥주의 컬래버 한정판 주류인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보틀커피 에디션'(이하 배럴시리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배럴시리즈는 버번 위스키를 담았던 오크통에서 6개월 이상 숙성시킨 임페리얼 스타우트 맥주에 블루보틀커피의 대표 블렌딩 벨라도노반을 드라이호핑(dry hopping: 발효 후 홉을 첨가)하는 공정을 추가해 섬세한 맛과 아로마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맥주다.

750ml 샴페인 보틀에 코르크 마개로 마감됐다. 알코올 도수는 13.5도이며 가격은 3만3000원이다. 배럴시리즈는 오는 22일부터 전국의 GS25와 GS리테일의 더팝 모바일 앱 내의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선착순 예약 가능하며, 원하는 GS25 매장에서 12월 1일 이후부터 받을 수 있다.

신세계TV쇼핑X굿네이버스, 필(必)환경 캠페인 전개

신세계TV쇼핑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15일부터 필(必)환경 캠페인 '그린 히어로(GREEN HERO) 프로젝트' 전개에 나선다고 밝혔다.

그린 히어로(GREEN HERO) 프로젝트는 작년 국내 최초로 도입한 단일소재 생분해성 포장재 사용에 이은 후속 활동으로, 일상에서 일회용 포장 비닐 대신 재사용할 수 있는 마켓백의 사용을 권장하는 환경 캠페인이다. 신세계TV쇼핑은 이와 관련해 우선 이날부터 판매가 5000원 이상의 상품을 주문하고, 홈페이지에서 응원 댓글에 참여한 고객에게 그린 히어로 마켓백 3만 개를 한정수량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그린 히어로 마켓백은 내구성이 좋은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제작됐으며, 가로 48cm, 세로 32cm의 넉넉한 사이즈에 물건을 넣었을 때도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마켓백의 발송은 오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며, 100% 생분해되는 택배 봉투에 담아 배송된다.

야놀자, R&D 인재 유치 온라인 채용설명회 진행

야놀자는 R&D 인재 유치를 위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6일에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기업 야놀자클라우드, 17일에는 여행 슈퍼앱 야놀자 설명회가 진행된다. 설명회는 양일간 오후 7시 30분 원티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영된다. 정재훈 야놀자클라우드 CTO, 엄태욱 야놀자 CTO 등이 참석해 비전과 조직을 소개하고, 현직자가 직접 직무·조직문화·업무환경 등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로부터 받은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여기어때, '놀이공원 할인대전' 진행

여기어때는 15일부터 '놀이공원 할인대전'을 연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전국 2500개 액티비티 시설에서 사용하는 할인 쿠폰을 마련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같은 대형 시설은 물론이고, 온천 스파 시설, 키즈 카페, 체험형 레포츠 시설 등도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쿠폰은 금액에 따라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하며, 연말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여기어때는 카카오페이 결제시 금액의 10%를 선착순 추가 할인한다.

롯데멤버스, 뱅크시 작품 '잭앤질' 투자자 모집

롯데멤버스는 오는 22일부터 엘포인트(L.POINT)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그래피티 아티스트 뱅크시(Banksy) 작품의 두 번째 조각투자에 참여할 투자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투자 대상은 총 350점 한정 제작된 프린트 작품 '잭앤질'(Jack and Jill)로, 뱅크시 특유의 사회 비판적 메시지가 잘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 친필사인, 제작연도 등이 모두 담겨있으며, 뱅크시 작품의 공식 보증기관인 페스트 컨트롤(Pest Control Office)의 검증도 거쳤다.

이번에는 엘포인트 페이백뿐 아니라 엘페이(L.PAY) 결제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5일까지 엘포인트로 분할소유권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인당 1회에 한해 사용 포인트의 10%(최대 1만P)를 재적립해준다. 또한 분할소유권 구매 시 엘페이에 등록된 신한카드나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각 2000P를 증정한다. 두 이벤트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