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오늘] 전북한우협, 임실군에 한우 기탁…정읍시, 청년정책위원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북오늘] 전북한우협, 임실군에 한우 기탁…정읍시, 청년정책위원회 개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11.1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전북한우협회임실군지부, 임실군에 한우 122kg 기탁

ⓒ 임실군
ⓒ 임실군

임실군은 전북한우협회임실군지부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한우 122kg(900g짜리 136개, 430만 원 상당)를 군에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한우는 지역 내 저소득 아동 76명과 아동시설 7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북한우협회임실군지부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매년 한우를 관내 저소득층에 전달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힘쓰고 있다.

임실군 측은 "지속적으로 관내 어려운 주민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하는 한우협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 회원들의 뜻이 관내 어려운 아동과 시설에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읍시, 청년정책위원회 개최…청년정책 기본계획·시행계획 심의

ⓒ 정읍시
ⓒ 정읍시

정읍시는 지난 16일 정읍시청에서 '정읍시 청년정책위원회'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정읍시 청년정책위는 청년이 소외당하지 않고 사각지대 없는 다각적 정책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출범한 청년정책 심의 의결 기구다. 이번 회의에서 시 관계자와 위원들은 사회적 과제로 떠오른 청년 문제에 대해 진단하고, 오는 2022년부터 2026년에 걸친 청년정책 기본계획과 다음해 청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

정읍시 측은 "앞으로도 청년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라며 "청년정책의 당사자인 청년으로부터 제안을 받아 청년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수립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