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서울 국제식품산업전 협력사 지원 전시관 운영…테일러센츠, 오프라인 채널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서울 국제식품산업전 협력사 지원 전시관 운영…테일러센츠, 오프라인 채널 확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2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제16회 서울 국제식품산업전서 협력사 지원 전시관 운영

NS홈쇼핑은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16회 서울 국제식품산업전'(서울 코엑스)에서 협력사를 지원하는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16회 서울 국제식품산업전'(서울 코엑스)에서 협력사를 지원하는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2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제16회 서울 국제식품산업전'(서울 코엑스)에서 협력사를 지원하는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16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886개 부스, 총 632개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농림축산식품부와 서울특별시, 농촌진흥청, 한국식품연구원,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식품 산업 박람회다.

NS홈쇼핑은 우수 협력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바이어 상담과 소비자 판촉 활동을 통해 협력사의 경쟁력 제고와 판로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제16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전시관 운영을 기획했다.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유)아리울수산, ㈜푸드나무,㈜웰츄럴바이오, (주)메이준생활건강 등 식품 및 건강 관련 상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4개 협력사는 부스참가비와 방역 물품 등 비용 일체를 NS홈쇼핑을 통해 지원받았다.

코웨이, '2021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서 환경가전 3관왕 석권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조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수상하며 환경가전 전 부문 3관왕을 석권했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과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우수한 경영 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차별성, 브랜드 인지도, 제품 신뢰도 등 3개 문항을 기준으로 한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정수기 부문 15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5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회사 측은 아이콘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노블 정수기 시리즈 등 혁신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CJ온스타일 테일러센츠, 오프라인 채널 확대

CJ온스타일 향(香) 전문 브랜드 테일러센츠는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했다고 24일 밝혔다.

테일러센츠는 모바일 커머스 시장 성장에 맞춰 CJ온스타일이 개발한 PB다. 모바일에서 브랜드 기반을 마련한 테일러센츠는 최근 오프라인 입점을 강화하는 중이다. 대표 채널로 압구정 갤러리아 '프레드 시갈'로 프레드 시갈은 패션·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이다. 

특히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 전시 공간도 확대, CGV용산아이파크몰 스카이박스관 곳곳에 테일러센츠 디퓨저, 향수, 룸 스프레이 등을 비치해 놓았다. 더불어 이달 말에는 제주도 중문 5성급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처’와도 협업한다. 호텔 로비, 인피니티 풀 등 공용 공간에 체험존을 세팅할 예정이다.

상도가구, 저소득층 집꾸미기 봉사현장에 물품 지원

상도가구는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의 일환인 '공간치유 엘림' 봉사활동 현장에 가구를 지원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공간치유 엘림 봉사활동은 상도가구와 정리 컨설턴트 윤주희 대표, 다수 봉사자와의 협업을 통해 다문화 가정, 저소득층, 미혼모, 장애인 등 환경이 어려운 가정의 공간을 정리해주고 인테리어를 도와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봉사 현장에 가장 많이 지원되는 상도가구 대표 제품으로는 정리에 최적화된 시스템행거 '모던하임', 철제 랙 선반 '몬스터랙' 등이 있다. 두 제품은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으로 좁은 공간도 넓게 보이도록 만드는 깔끔한 디자인과 수납력이 특징이다. 상도가구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자사 제품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등 보다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