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홈쇼핑, 창립 20주년 기념 사사 발간…더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모던스위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창립 20주년 기념 사사 발간…더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모던스위트’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2.2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 진행

세븐일레븐은 지난 27일 서울 본사 앞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헌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지난 27일 서울 본사 앞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헌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지난 27일 서울 본사 앞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헌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2월과 6월, 10월에 이어 4번째로 열리는 이번 헌혈 행사에는 본사에서만 30명의 직원이 참여했다. 서울 본사 외 전국 13개 지사 임직원들은 지역별 헌혈 기관을 통해 이달 말까지 릴레이로 동참한다.

모든 헌혈 참여자에게는 행운의 신년 메시지가 담긴 '포춘쿠키'를 나눠주며, 올해 매 회(총4회) 헌혈 나눔 활동에 동참한 헌혈 개근상 직원들에게는 레드와인을 별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헌혈증서는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혈액 수급이 필요한 환아들에게 간식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창립 20주년 기념 '사사' 발간

롯데홈쇼핑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지난 20년간 성장과정과 새로운 비전을 담은 '롯데홈쇼핑 20년사'를 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사사는 롯데홈쇼핑의 발자취와 성과를 정리해 대한민국 홈쇼핑 산업의 발전과정을 되돌아보고,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총 350페이지 분량의 단행본으로 제작됐다. 2001년 설립 이후 TV홈쇼핑을 넘어 국내를 대표하는 유통채널로 성장해 온 롯데홈쇼핑의 역사와 비전이 주제별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자세하게 수록돼 있다. 이를 위해 롯데홈쇼핑은 사사 편찬을 전담하는 사내 TFT를 조직하고, 자료 수집부터, 인터뷰, 촬영까지 약 1년 간 제작 기간을 거쳤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사사를 e북으로도 제작해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씰리침대, 여주시 가남읍에 후원 물품 기탁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지난 27일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에서 가남읍사무소와 이웃돕기 후원 협약식을 열고 13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연말연시 및 여주 공장 설립 5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후원은 지난 2019년에 이어 어려운 이웃들과의 숙면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씰리침대는 가남읍사무소를 통해 공장이 위치한 여주시 가남읍 관내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메모리폼 베개를 전달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ESG 위원회 발족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2일 이사회에서 ESG 위원회 발족을 의결했다고 28일 밝혔다. ESG 위원회는 주요 ESG 안건을 심의·의결하는 최고 의사결정기구다.

위원회는 정성필 대표이사와 사외이사 3인 등 총 4명으로 구성됐다. 위원회 구성원들은 ESG 경영의 필요성에 동감하고 핵심사업 중심으로 ESG 활동을 확대해나가는 데 의견을 모았다. CJ프레시웨이는 위원회 외에도 경영진 중심의 ESG 협의체, 실무진 중심의 ESG 실무협의체 등을 결성해 체계적인 ESG 경영을 전개할 계획이다.

바로고-팀프레시, '최적의 배송망 구축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바로고는 28일 콜드체인 플랫폼 팀프레시와 '최적의 배송망 구축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물류시장을 재편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각 사의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새벽배송과 당일배송 니즈가 있는 고객사에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양사는 이륜·사륜 배송에 특화된 시스템을 구축한다. 나아가 사륜 기사 및 차량 인프라를 공동 활용하면서 물류서비스의 효율성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각사에서 추진하는 신사업에 양사의 물류 인프라를 적극 투입한다.

여기어때, '2022 인기 맛집 어워즈' 선정 결과 발표

여기어때의 맛집 추천 서비스 망고플레이트는 '2022 인기 맛집 어워즈' 선정 결과를 28일 발표했다. 

가장 활성화된 국내 최대 맛집 플랫폼의 이점을 활용해 25만 개 식당 정보와 80만 건 이상의 고객 리뷰 등 축적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맛집 리스트를 완성했다. 망고플레이트는 2022 인기 맛집 어워즈를 통해 선정된 전국 인기 맛집 3000여 곳에 맛집 인증 스티커를 전달할 예정이다.

맛집 리스트에 포함된 식당 카테고리는 한식·양식·중식·일식·주점·세계음식·뷔페 등으로 구분했으며, 카페와 핫플레이스도 각각 선정했다. 또한 맛집 리스트에 포함된 식당 중 '2022 올해의 BEST 레스토랑' 3곳을 선정해 감사패도 전달할 예정이다. 

더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모던스위트' 출시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는 세련된 호텔 욕실 분위기를 담은 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모던스위트'(Modern Suite)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누스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모던스위트는 고급스러운 베이지 톤의 포세린 타일을 적용해 모던함이 돋보이는 호텔식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타일 메지(이음새)가 적게 생기는 600x600mm의 넓은 사이즈의 타일 디자인을 적용해 유지 관리에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타일 가장자리를 45도로 커팅해 타일로만 모서리 시공이 가능한 '졸리 시공법'으로 심플한 느낌을 살렸다. 이번 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택하면 위생도기부터 수전, 타일, 조명 등 욕실 건자재를 한 번에 구매하고 시공까지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