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출시…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출시…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2.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한국산후조리원협회와 MOU 체결

바디프랜드의 이태리 천연 라텍스 브랜드 라클라우드는 최근 사단법인 한국산후조리원협회와 양사 발전 도모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라클라우드
바디프랜드의 이태리 천연 라텍스 브랜드 라클라우드는 최근 사단법인 한국산후조리원협회와 양사 발전 도모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라클라우드

바디프랜드의 이태리 천연 라텍스 브랜드 라클라우드는 최근 사단법인 한국산후조리원협회와 양사 발전 도모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국내 산후조리원 환경 개선, 산후관리 서비스 증진 등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라클라우드 대표 품목인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및 모션베드 특별 제휴 혜택 등에 대해서도 협의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산후조리원협회에 가입된 국내 산후조리원은 특별가에 라클라우드를 구매, 렌탈할 수 있게 됐다.

SK매직, 자가관리형 무전원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출시

SK매직은 친환경 기능과 소재를 적용한 자가관리형 무전원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필터 자가 교체가 가능한 자가관리형이며 전력 소비 없이 수압을 이용한 정수 전용 제품이다. 특히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제품으로 생산-포장-사용 단계 모두 친환경 소재와 기능이 전면 적용됐다는 게 SK매직의 설명이다.

아울러 오염, 부식, 세균 등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도 탑재됐다. 정수의 핵심인 필터는 총 31여 종의 정수 테스트를 통과한 프리 블록 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로 구성됐다. 필터는 4개월 단위로 정기 배송되며, 전해수 살균 및 코크 교체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는 연 1회 제공된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렌탈료 할인·경품 증정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는 이달 말까지 올인원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렌탈료 할인 및 경품 추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렌탈 5년 약정과 동시에 '커피캡슐 정기배송 서비스'(12개월, 월 4박스 배송기준)를 신청 시 렌탈료 최대 42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총 300명 추첨을 통해 임영웅 골프우산을 증정한다.

커피캡슐 정기배송 서비스는 6개월 또는 12개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신청한 캡슐(1박스, 16개) 수량만큼 매월 10일 배송된다. 최소 신청수량은 월 2박스(32개)이며 최대 4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코웨이, '노블 가습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는 오는 2월 말까지 '노블 가습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블 가습기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가격을 할인해 주는 행사다. 코웨이는 고객이 노블 가습기 제품을 구매하면 10만 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노블 가습기는 자연기화식 가습에 에어 히팅 시스템을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에어 히팅은 온풍을 이용해 수분 입자의 온도 저하를 최소화하고, 가습량을 풍부하게 해주는 시스템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