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운명의 도전카드’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운명의 도전카드’ 업데이트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2.1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인기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NEXT’ 컬래버레이션 진행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요새전 ‘수호자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에피소드 '운명의 도전카드'를 업데이트하고, 2월을 기념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운명의 도전카드'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에피소드 '운명의 도전카드'를 업데이트하고, 2월을 기념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에피소드 '운명의 도전카드'는 고양이 모습을 한 수상한 소녀 '고슬링'의 점궤에 따라 에스타바니아의 수도 고장 소동을 해결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에피소드에는 처음 선보이는 '찬스 던전'이 존재한다. '찬스 던전'은 보스가 더 등장하거나, 닿으면 체력이 닳는 구슬같은 이용자에게 다양한 효과가 랜덤하게 적용된다. 플레이 난이도가 높은 만큼, 일반 던전보다 더 큰 보상이 주어진다.

카오스 필드 '아트라시아 왕성'에는 3~4층이 업데이트됐다. 4층에는 신규 보스 '야네크'가 등장한다. 신규 카오스 필드의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기존 필드보다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코스튬 '은하수 의상', 탈 것 '고다', 이마젠 '4성 햇님씨', '4성 희귀 도키' 등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2022년 2월을 맞아 '2'를 테마로 한 '222 소환 쿠폰 이벤트'와 '2배로 즐겨요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실시한다.

'222소환 쿠폰'은 28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총 222개 소환 쿠폰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2배로 즐겨요'는 요일에 따라 성정 던전, 아이템 드랍률 등 각종 혜택이 2배 제공되는 이벤트다.

2월 22일부터는 제2의 나라 Day를 기념하여 접속 이벤트가 시작되며, 7일차 보상으로 '4성 희귀 이마젠'이 지급된다. 이번 '4성 희귀 이마젠'은 후보 5종 중 하나가 이용자들의 투표로 결정된다. 투표 참여는 <제2의 나라> 포럼에서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가능하다.

넷마블은 에피소드 '운명의 도전카드'의 미션들을 수행하면 각종 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4성 장비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트라시아의 보물을 찾아라', '햇님씨 성장 이벤트', '신규 지역 스크린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1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인기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NEXT’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인기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NEXT’ 컬래버레이션 진행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1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인기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NEXT’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명 애니메이션 시리즈 ‘슬레이어즈 TV’ 중 하나인 ‘슬레이어즈 NEXT’는 주인공 ‘리나’ 일행이 ‘클레어 바이블’을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로 평가받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도적 사냥꾼 리나', '천재 검사 가우리', '수신관 제로스' 등 한정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 또, 총 2개로 구성된 컬래버레이션 단편집에서는 ‘차원의 균열’을 통해 과거의 ‘켄터베리 왕국’에 떨어진 ‘슬레이어즈’의 ‘리나’ 일행이 기사단에 입단한 ‘에바’와 기사를 만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길드 오락실’을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길드 성에 배치된 ‘오락기’를 통해 오락실에 진입할 수 있으며, 3종의 미니 게임 별로 기록한 최고 점수를 통해 길드원들과의 경쟁을 펼쳐나갈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월 10일까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특별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유니크 영웅 ‘가우리’ 및 ‘가우리 전용 장비’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오는 2월 24일까지 ‘캐럴’, ‘루시’, ‘미래공주’ 등 다양한 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영웅 픽업’ 이벤트를 실시해 전투의 즐거움을 더한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요새전 ‘수호자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요새전 ‘수호자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요새전 ‘수호자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수호자 시스템’은 요새전에 참여하는 수성 및 공성 길드당 각 1명의 이용자를 선정해 방어력, 공격력, 체력 버프를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선정된 이용자가 더욱 높은 능력치를 사용해 적의 방어선을 깨뜨리거나 전투를 이끌어나갈 수 있어 보다 전략적이고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망토 문양’ 시스템과 11등급 망토도 함께 추가됐다. ‘문양’은 4~8등급 망토에만 적용되며 강화 시 캐릭터에게 추가 능력치를 제공해 보다 강력하게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새롭게 제공되는 사도 7성 파편으로 더욱 강력한 능력치를 만들 수 있다.

신규 지역 ‘유스비아’의 장비던전 ‘오르페이온 극장 2관’도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240레벨 전설 배경 장비를 비롯해 240레벨 전설 세트, 장신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슈 아티팩트 최대 레벨은 기존 800에서 900으로 확장됐다.

또한 PC 플레이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는 'PC 버전 베타 서비스' 에서 이메일 연동을 진행한 이용자 대상으로 결제 기능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3월 10일까지 ‘검은 호랑이의 숲’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일반, 악몽, 종말 등 3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던전으로 1일 1회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오는 2월 14일까지 매일 5개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박스가 제공되는 ‘5일 간의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는 14일 ‘영웅 경험치 태고의 알’, ‘상위 소울러너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도 열린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