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LG생활건강, 바르는 치약 ‘명약원 메디케어’ 출시…정관장 동인비, ‘듀얼 안티에이징’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LG생활건강, 바르는 치약 ‘명약원 메디케어’ 출시…정관장 동인비, ‘듀얼 안티에이징’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2.1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죽염 명약원 메디케어 LG생활건강
죽염 명약원 메디케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바르는 치약 ‘명약원 메디케어’ 출시

LG생활건강이 16일 잇몸에 바르기 편한 형태로 개발한 프리미엄 잇몸 치약 ‘죽염 명약원 메디케어’를 출시했다.

명약원 메디케어는 잇몸과 치주 관리에 특화된 처방으로 잇몸 염증 지수와 프라그, 구취 등을 개선할 수 있다. 특히 치아와 잇몸에 효과를 전달해주는 유효성분인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 호랑이풀(센테라정량추출물), 후박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명약원 메디케어는 매일 양치할 때 사용하는 ‘메디케어치약’과 집중적인 잇몸 관리가 필요할 때 사용하는 ‘메디케어인텐스’로 출시됐다. 두 제품은 일반적인 치약 사용법과 같이 칫솔에 묻혀 사용해도 되지만 손가락에 짜서 마사지하듯 잇몸에 직접 바른 뒤 2~3분 후 양치하면 더 효과가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잇몸에 직접 발라 사용하도록 허가를 받았다.

정관장 동인비, ‘듀얼 안티에이징’ 선봬

동인비가 현재의 노화는 물론 미래의 노화까지 관리하는 피부 안티에이징 솔루션 ‘듀얼 안티에이징(Dual anti-aging)’을 16일 선보인다.

듀얼 안티에이징은 미래에 나타날 수 있는 피부 노화를 방어해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해주는 'Pre(프리) 안티에이징'과 피부에 나타나기 시작한 현재의 노화를 잠재우고 피부 탄력과 밀도를 채워주는 'Intensive(인텐시브) 안티에이징'이 더해진 솔루션이다. 'Pre(프리)'와 'Intensive(인텐시브)'로 안티에이징 단계를 이원화해 피부 상태와 고민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동인비는 소비자들이 듀얼 안티에이징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모델 한지민을 앞세운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애경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2종’ 비건 인증

애경산업은 밸런싱 라이프 뷰티 브랜드 ‘에프플로우’(FFLOW)에서 출시한 ‘세라베리옴 앰플’(CERA-BARRIOME AMPOULE) 2종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세라베리옴 앰플 2종은 제조 등의 과정에서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고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또한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 삼림인증제도 ‘FSC인증’(Forest Stewardship Council)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했다.

에프플로우 관계자는 “지난해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 비건 인증에 이어 이번 비건 화장품 인증으로 에프플로우가 추구하는 피부와 라이프 밸런싱, 피부와 환경을 생각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약속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에프플로우는 건강한 피부와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푸마, 아이키 앰버서더 발탁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는 댄서 아이키를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댄스 크루 ‘훅(HOOK)’과 함께 댄스 콜라보 캠페인 ‘BORN TO MOVE’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푸마와 댄서 아이키 그리고 오드, 뤠이젼이 선보이는 콜라보 캠페인 ‘BORN TO MOVE’는 각기 다른 분야에서 노력하고 움직이는 모든 이들의 열정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푸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푸마의 문화적 정체성과 스타일을 훅 특유의 유쾌함과 개성에 녹여 다양한 모습으로 선보인다.

푸마는 댄서 아이키, 오드, 뤠이젼의 꿈을 향한 열정을 담아낸 영상과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아이키가 직접 만든 푸마 안무를 활용한 댄스 챌린지 등을 푸마 인스타그램 채널을 중심으로 전개해 MZ세대들에게 푸마의 스타일과 아이덴티티를 알릴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