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세븐일레븐, ‘딸바초코칩 딸기샌드’ 출시…CJ온스타일, 2022년 봄 패션 쇼케이스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세븐일레븐, ‘딸바초코칩 딸기샌드’ 출시…CJ온스타일, 2022년 봄 패션 쇼케이스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2.1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 '첫눈에 반한 딸바초코칩 딸기샌드' 출시

세븐일레븐은 '첫눈에 반한 딸바초코칩 딸기샌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첫눈에 반한 딸바초코칩 딸기샌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첫눈에 반한 딸바초코칩 딸기샌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첫눈에 반한 딸바초코칩 딸기샌드(3000원)는 '첫눈에 반한 딸기샌드'와 '첫눈에 반한 녹차초코칩 딸기샌드'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 상품으로, 부드러운 생크림에 바나나 퓨레를 더해 달콤한 바나나맛 생크림을 담았고 국내산 설향 딸기 다섯 알과 초콜릿칩을 넣었다.

CJ온스타일, 2022년 봄 패션 쇼케이스 개최

CJ온스타일은 오는 21일부터 일주일 간 패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패션 쇼케이스을 통해 TV홈쇼핑을 중심으로 모바일 라이브까지 방송을 확대, 봄 신상품을 집대성한 모바일 기획전으로 고객 방문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쇼케이스에는 동지현, 임세영, 이민웅, 지수진 등 간판급 패션 전문 쇼호스트가 출연한다.

행사의 포문은 CJ온스타일 대표 패션 브랜드 '더엣지'가 연다. 오는 21일 월요일 저녁 가디건, 풀오버, 베스트로 이뤄진 '아가일 니트 세트 3종'을 방송한다. 이어 '지스튜디오'는 오는 24일 오전 8시 15분부터 130분 특집 방송을 진행하며 봄 시즌 그랜드 론칭을 알린다. 이외에도 '에디바우어', '까사렐' 등 CJ온스타일 대표 브랜드도 준비 중이며, 모바일로 관련 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과 10%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야놀자, '2021 우리사주대상'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2021 우리사주대상'에서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증권금융㈜가 공동 주최하는 우리사주대상은 노사 협력과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홍보하기 위해 지난 2006년부터 시행돼 왔다. 특히 우리사주제도 우수활용기업을 소개함으로써 새로운 기업복지 및 노사협력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야놀자는 우리사주제도인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와 구성원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아 수상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지난 2020년 7월 우리사주조합 설립을 시작으로, 임직원 소속감 고취와 회사의 비전 공유를 위해 지금까지 총 3차례에 걸쳐 무상으로 주식을 부여한 바 있다. 

GS25-크리에이터 렌지, 메타버스 플랫폼 전용 아이템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7일 역삼동 GS타워에서,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차별화 상품 판매를 위한 'GS25X렌지' 아이템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GS25와 협력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터 렌지는 58만명의 제페토 팔로워를 보유한 제페토의 유명 크리에이터다. 이번에 출시 하는 상품은 'GS25 맛있성(Castle) 삼김이 왕자' 맵 속의 품위와 매칭을 고려한 드레스, 예복, 로브, 머리띠, 치킨봉 등 5종이다. 구입 방법은 제페토에서 GS25 공식 계정 Prince 지에스리오(gs25_gsrio)를 검색한 후 아이템 샵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GS25는 오는 18일부터 순차적으로 1차 5개 아이템을 출시한 후, 추가 5종에 대한 아이템 출시도 고려 중이다. 렌지와의 마케팅 콜라보를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활발한 콜라보 및 신진 작가 발굴, 육성을 통해 메타버스 생태계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Hi(하이) 과학콘서트' 사전등록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3월 2일까지 '온라인 Hi(하이) 과학콘서트'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Hi(하이) 과학콘서트는 롯데하이마트가 가전제품에 적용된 과학 원리를 아동 청소년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한 정기 프로젝트다. 올해는 3월, 5월, 8월, 11월 총 4회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해보다 2회 확대한다. 엘포인트(L.POINT) 통합회원이라면 누구나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본 행사는 3월 5일 오후 14시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지마이다스, 투비콘과 업무 제휴 체결

지마이다스는 의료핀테크솔루션전문기업 투비콘과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투비콘은 디지털 헬스분야 스타트업으로 다양한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온라인 의료 증명서 발급서비스 '마이써티', 건강나이 분석 시스템 '모옴',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정기 구독 서비스 '필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지마이다스는 복지 플랫폼 회원을 대상으로 투비콘이 출시한 필그램의 실버플러스 서비스를 최대 45% 우대가에 제공한다. 실버플러스는 노년층을 대상으로 의사, 간호사, 약사, 영양사 4인의 전문가가 건강상태를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1:1 맞춤 영양제를 하루 1~2팩씩 제공하는 서비스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