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하이플러스, 하이패스카드 구매망 전국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SM하이플러스, 하이패스카드 구매망 전국 확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3.0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대 편의점·쿠팡로켓배송부터 부산지역 우체국까지 구매 가능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M그룹 서비스부문 계열사인 SM하이플러스는 하이패스 보급 확대와 국민 편의 제공을 위한 하이패스카드 구매망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나섰다고 3일 밝혔다. ⓒSM하이플러스
ⓒSM하이플러스

SM그룹 서비스부문 계열사인 SM하이플러스는 하이패스 보급 확대와 국민 편의 제공을 위한 하이패스카드 구매망을 전국으로 확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조치로 SM하이플러스는 최근 부산·경남 지역 우체국에서도 하이패스카드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SM하이플러스의 온오프라인 하이패스카드 구매망이 5대 편의점과 쿠팡로켓배송, 그리고 우체국으로까지 확대된 것이다.

우체국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하이패스카드 구매 즉시 우체국 계좌를 연결해 자동 충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점포에서 24시간 현금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이달 말까지 세븐일레븐 편의점 충전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추첨을 통해 고객 711(세븐일레븐)명에게 상품권(3000원~3만 원 상당)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SM하이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하이플러스 관계자는 "하이패스 서비스는 전국 어디서라도 필요하면 즉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어 첫차를 구매하는 운전자뿐만 아니라 하이패스 이용이 복잡하다고 느낀 모든 세대들에게 쉽고 편한 하이패스를 공급과 동시에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