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특가전 진행…롯데하이마트, ‘플레이스테이션5’ 한정수량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특가전 진행…롯데하이마트, ‘플레이스테이션5’ 한정수량 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3.2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서 특가전 진행

ⓒSK매직
ⓒSK매직

SK매직은 봄철 이사, 혼수 시즌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인기 가전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가전 '리빙러빙데이'(Living Loving Day)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특가전에는 로봇 청소기, 의류 건조기,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인덕션, 공기청정기, 비데, 오븐, 가스레인지 등 다양한 제품을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국내 최대 용량의 14인용 식기세척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를 특별 할인가에 만날 수 있으며, 인덕션도 사은품과 함께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서 'PlayStation®5' 한정수량 판매

롯데하이마트는 21일 오후 6시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PlayStation®5'를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Live) 방송의 약자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는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매주 월, 수, 금 오후 6시에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한 시간 동안 PS5™ 3종 패키지를 5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PS5™ 스탠다드 본체와 PS5™ PULSE 3D™(플레이스테이션5 펄스 3D) 무선 헤드셋 세트, PS5™ 스탠다드 본체와 DualSense™(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세트, PS5™ 스탠다드 본체와 무선 충전 거치대 세트다. 여기에 생방송 중 실시간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굿즈 스티커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3·3·3 이벤트' 진행

바디프랜드는 오는 31일까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기 안마의자 모델 5종에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증정하는 '3·3·3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팬텀2브레인 카카오블랙, 팬텀2코어, 레지나A2, 엘리자베스플러스, 아제라 등 안마의자 5종을 렌탈하는 고객은 59개월 약정 기준 마지막 월 렌탈료 3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지클린 러그와 미니 웜벨트까지 1+1 사은품으로 가져갈 수 있다.

여기에 롯데카드, 농협카드 등 바디프랜드의 제휴카드를 통해 렌탈료를 자동이체 하는 고객은 최대 월 3만 원까지 추가로 청구 할인 받는다. 더불어 전국 전시장 173곳 어디든 방문만 해도 순금 카드, 렌탈료 최대 12개월 면제 쿠폰, 미니건, 미니웜벨트 등 '꽝' 없는 보물찾기에 응모할 수 있으며, 행운의 100만 번째 고객에는 3000만 원 이상의 상당의 순금 100돈으로 제작한 황금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