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03.1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14일 부터 16일까지 2박 3일간 현대차 고양연수원에서 『제10회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을 열었다.
현대차는 대상으로 ‘블랙 다이아몬드’팀(충북대 김상오 등 4명)의 <남아프리카 공화국 i20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선정했다고 16일 발표했다. 

▲     © 운영자

10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은 참신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대학생들에게 자동차 마케팅 실무를 미리 체험시키는 등, 미래 자동차 마케터의 등용문 역할을 하고 있다.
 
대상을 수상한 ‘블랙 다이아몬드’팀의 김상오 씨는 (충북대학교 4학년) “학교에서 배운 마케팅 이론을 실제 현업에 적용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해 많은 도움이 됐으며, 어려운 공모전에서 큰 상을 받게 돼 나의 진로에 자신감을 갖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수상팀에게는 대상 1,000만원을 비롯해 총 5,45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우수상 이상 수상자(팀)에게는 현대차 중국 북경공장 견학의 기회도 주어진다.
현대차 관계자는 “매년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을 통해 자동차를 사랑하는 대학생들의 패기 넘치는 아이디어가 쏟아져 나와 실제 마케팅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