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대구·경북 안마의자 전시장 리뉴얼…대유에이피, 현대차 선정 ‘품질 5스타’ 달성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바디프랜드, 대구·경북 안마의자 전시장 리뉴얼…대유에이피, 현대차 선정 ‘품질 5스타’ 달성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웰스(Wells),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2)에서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웰스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2)에서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웰스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2)에서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1953년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인테리어, 서비스 디자인을 비롯해 사용자 경험(UX)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부문 등에서 디자인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평가한다. 올해는 전 세계에서 총 1만1000여 개의 제품이 출품됐다.

교원그룹은 올해 독일의 '레드닷' 수상에 이어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까지 상을 받았다. 이번에 본상을 수상한 제품은 웰스 매트리스 프레임 3종이다. 우드 소재의 아트월, 가죽 쿠션형, 따뜻함을 전하는 패브릭 프레임으로, 사용자의 편의 및 활용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혁신성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TK지역 안마의자 전시장 리뉴얼 오픈

바디프랜드는 대구 달서 전시장과 경북 경산 전시장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 단장한 전시장 2곳은 바디프랜드만의 화이트과 베이지우드 컬러 디자인을 적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안마의자 체험을 위한 공간으로 꾸민 게 특징이다.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는 물론,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까지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전시장으로 구성됐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바디프랜드 골프공 1줄(3EA), 고급 무릎담요 중 선택해서 하나를 가져갈 수 있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BTN 기초화장품 세트, 핑거필로우, VIP기프트세트 중 하나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대유에이피, 현대차그룹 선정 '품질 5스타' 달성

대유위니아그룹의 대유에이피는 현대,기아자동차로부터 '품질 5스타'를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품질 5스타는 협력사들의 품질경영 및 성과를 심사해서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다. 품질경영 체계와 입고 불량률 등의 실적을 점수화 해 평가한 후,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여 인증패를 수여한다. 대유에이피는 2021년 한 해 동안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한 업체로 선정, 품질 5스타를 처음으로 획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