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월리를 찾아라 케이크’ 선봬…CU, 프랑스 ‘mmm! 카쇼’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百, ‘월리를 찾아라 케이크’ 선봬…CU, 프랑스 ‘mmm! 카쇼’ 출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0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百, '월리를 찾아라 한정판 케이크' 선봬 

현대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월리를 찾아라 한정판 케이크'(2만5000원, 한정수량)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월리를 찾아라 한정판 케이크'(2만5000원, 한정수량)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월리를 찾아라 한정판 케이크'(2만5000원, 한정수량)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월리를 찾아라 한정판 케이크는 흰색 생크림과 딸기를 활용해 월리의 줄무늬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판매처는 압구정본점 등 전국 12개 백화점(충청점·울산점·울산동구점·부산점 제외)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3개점(송도점·스페이스원·대전점) 베즐리 매장에서 선보인다.

GS25, '동래래미안아이파크점' 오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4월 30일 부산 동래구에 플래그십스토어 4호점 '동래래미안아이파크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동래래미안아이파크점은 기존 플래그십스토어 1~3호점에서의 고객 매출 및 동선 데이터를 활용하고, 주변 상권 및 유동/거주 고객 데이터를 적극 반영해 점포 구성을 완성했다. 특징은 △퀵커머스 친화형 점포 구성 △변화하는 외부 파사드 도입 △치킨 조리로봇 및 디저트 하우스 도입 등 카운터FF 강화 △주변 주거 인구를 적극 반영한 주거특화형 매대 구성 등이다.

CU, 프랑스에서 온 mmm! 카쇼 출시

CU는 직수입을 통해 들여온 첫 번째 주류 상품이자 다섯 번째 시그니처 와인인 'mmm! 카쇼'(750ml)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mmm! 카쇼는 가장 대중적인 포도 품종인 카베르네 소비뇽으로 만든 진한 루비 빛의 레드와인이다. 체리와 말린 자두 등 붉은색 과일 향과 부드러운 탄닌감이 특징이다.

특히 중간 유통상을 거치지 않고 직접 수입하는 방식으로 중간 마진을 줄임으로써 7900원이라는 가격으로 출시 할 수 있었다. 이는 역대 선보인 mmm! 와인 중 두 번째로 낮은 가격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