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부산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분양 예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DL이앤씨, 부산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분양 예정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5.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투시도 ⓒ 디엘 이앤씨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투시도 ⓒ 디엘 이앤씨

DL이앤씨(구 대림산업)는 오는 6월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를 공급한다고 17일 밝혔다.

부산 강서구 에코델타시티 19블록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9층, 15개동, 전용면적 68~84㎡ 총 953세대 규모로 꾸며진다.

친환경 수변도시로 조성되는 에코델타시티 핵심 입지에 조성되는 단지로, 지구 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게 DL이앤씨의 설명이다. 특히 단지 인근에 초중고교 부지가 계획돼 있어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단지에는 외관 커튼월룩 설계(일부 적용)를 도입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제고하고, 대규모 오픈스페이스와 에코정원을 꾸며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게끔 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세대 내에는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주거 플랫폼인 C2하우스(가변형 벽체, 수납공간 극대화 등)를 적용해 주거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최고층 스카이 라운지, 스카이 게스트 하우스 등을 비롯해 건식 사우나, 독서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GX룸, 작은도서관, 그린카페 등이 마련된다.

DL이앤씨 측은 "서부산의 미래를 완성할 에코델타시티의 대표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고의 단지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주택전시관은 다음달 중 오픈한다. 입주는 오는 2025년 3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