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중앙그룹 임직원, 농촌봉사활동 이어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중앙회·중앙그룹 임직원, 농촌봉사활동 이어가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5.26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농협 제공
농협중앙회 지역사회공헌부는 26일 중앙그룹 임직원들과 함께 농협 광명시지부 관내 토마토농가를 방문해 '국민과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을 실시했다.ⓒ농협 제공

농협중앙회 지역사회공헌부는 26일 중앙그룹 임직원들과 함께 농협 광명시지부 관내 토마토농가를 방문해 '국민과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중앙그룹 계열사와 농협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30여명이 동참했으며, 비닐하우스 내에서 토마토 곁순 제거와 수확 종료 작물 제거작업 등을 수행했다.

농협과 중앙그룹의 동행은 지난 2020년부터 3년째 이어지고 있다. 중앙그룹은 취약계층을 돕고 지역사회와 상생을 도모하는 사회공헌‘ON(溫)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농협의 ‘국민과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에 지난 2년간 총 4회,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했다. 

조은주 지역사회공헌부 부장은 “농번기를 맞아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에게 중앙그룹에서 해마다 든든한 버팀목이 돼줘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농업·농촌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이소정 중앙홀딩스 팀장은 “올해도 농촌봉사활동을 통해 작게나마 농촌을 돕는 기회가 돼 뜻깊게 생각하며, 하반기 수확철에도 농협과 함께 농촌봉사활동에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답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