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빅쇼’ 상반기 결산 특집전…세븐일레븐, ‘쉬라즈 와인 몰아 마시기’ 기획전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빅쇼’ 상반기 결산 특집전…세븐일레븐, ‘쉬라즈 와인 몰아 마시기’ 기획전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6.2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빅쇼' 상반기 결산 '고객 초청 특집전' 진행

NS홈쇼핑은 28일 오후 6시 35분부터 식품 특화 프로그램 '빅쇼'가 상반기 결산을 맞아 고객 초청 특집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28일 오후 6시 35분부터 식품 특화 프로그램 '빅쇼'가 상반기 결산을 맞아 고객 초청 특집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28일 오후 6시 35분부터 식품 특화 프로그램 '빅쇼'의 상반기 결산 고객 초청 특집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빅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의 엄마표 건강밥상을 선보이는 NS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이다. 이번 특집전은 상반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 참여·소통 기회를 늘리고자 마련됐다.

NS홈쇼핑은 앞서 방송을 통해 참여 고객을 공개 모집한 바 있으며, 선착순으로 20명을 선정했다. 초청된 고객은 별도 준비된 스튜디오에서 함께 만든 상품을 나눠 먹고, 이혜정 요리연구가와 함께 소통하며 방송에 참여할 예정이다. 

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돌파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여름 성수기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일 공개된 영상은 △윤종신 △장기하 △이미주 △노홍철 △장윤주 △미노이 △아누팜 △빠니보틀 등 8명의 모델이 출연, 28일 만에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여기어때는 오는 7월 17일까지 '여기어때송 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어때송을 활용한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총 1000만 원 상당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쉬라즈 와인 몰아 마시기' 기획전 진행

세븐일레븐은 7월 MD추천와인으로 쉬라즈 명가 호주 특집 '호주 쉬라즈 와인 몰아 마시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이날 세븐일레븐 와인스튜디오(KT강남점)에서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와 줄리 퀸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홍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호주 대표 와인 품종인 쉬라즈를 사용한 와인들로 △다렌버그 데드암 쉬라즈 △더 슬라우치 쉬라즈 △더 래키 쉬라즈 △헤드라인 쉬라즈 △랑메일 밸리 플로우 쉬라즈 등 5종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호주 쉬라즈 와인 특별 기획전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로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월리' 테마 고객 참여형 행사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7월 2일과 3일 양일간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월리 행복 걷기 챌린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현대백화점은 월리처럼 줄무늬 티셔츠를 입고 더현대 서울을 방문한 고객에게 월리 한정판 굿즈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사운즈 포레스트 내 행사 부스에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앱 내 걸음 측정 시작 화면만 인증하면 현대백화점이 자체 제작한 굿즈와 '마일즈 알드리지 사진전' 티켓(일일 선착순 500명‧총 100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월리 티셔츠(1000장 한정)를 판매하는 유니버설웍스 팝업스토어도 더현대 서울 5층에서 운영한다. 현장에서 티셔츠를 구매한 고객은 바로 '월리 행복 걷기 챌린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스토어에서 미리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월리 티셔츠 판매금 전액은 푸르메재단에 기부되며, 보행장애 어린이 재활치료에 사용될 예정이다.

산하정보기술, 넷시스 재팬과 일본 특화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강화

야놀자클라우드 멤버사 산하정보기술은 넷시스 재팬(Netsys Japan)과 일본 특화 호스피탈리티 솔루션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넷시스는 2004년 설립돼 일본 전역의 시티 호텔·비즈니스 호텔 등에 업무용 유·무선 네트워크, 키오스크 등을 개발·공급하는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지난 2019년부터 산하정보기술과 함께 호스피탈리티 시설 전용 네트워크 시스템 및 솔루션 브랜드 '코어캐스트'(Corecast)를 선보인 바 있다.

산하정보기술은 협업을 통해 자체 솔루션 기술력과 넷시스의 네트워크 운영 노하우를 결합한 일본 현지 특화 호스피탈리티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호텔관리시스템 솔루션을 현지 사업장 규모·운영 방식에 맞춰 다변화하고 연계 솔루션도 현지화해 원스톱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코어캐스트 솔루션 이용객 전담 대응팀을 별도 구성하는 등 고객 서비스도 강화해 나간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로 꾸는 달콤한 꿈'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는 '바디프랜드로 꾸는 달콤한 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리지널 심상 마사지와 연계해 △1000만 원 1명 △500만 원 10명 △300만 원 10명 등 21명에게 총 1억 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바디프랜드로 떠나는 해외여행' 이벤트와 오리지널 수면 마사지와 연계해 186만 원 상당의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1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청호나이스, 부산커피쇼 참가

청호나이스는 오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제12회 부산커피쇼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시리즈 총 4종의 제품과 6월 출시 신제품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를 선보인다. 청호나이스는 전시회 기간 중 '에스프레카페' 시음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며,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렌탈료 할인·커피캡슐 추가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를 비롯한 에스프레카페 전용커피 7종도 함께 소개한다. 청호나이스 계열사인 마이크로필터도 이번 부산커피쇼에서 상업용 정수필터를 선보인다.

코웨이, '주방후드 케어서비스' 출시

코웨이는 주방후드를 전문적으로 세척 관리하는 '주방후드 케어서비스'를 신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 주방후드 케어서비스는 7단계로 진행된다. 홈케어 관리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방문해 △제품 상태 점검 △제품 분해 △오염도 확인과 세정제 도포 △제품 세척 및 건조 △제품 조립 △살균소독 △마무리 정리 등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는 제품 사용 기간이 5년 이하인 주방후드를 대상으로 하며, 제품 너비에 따라 △일반형(600mm 이하) △디럭스형(600mm 초과)으로 구성된다. 해당 서비스는 코웨이 공식 콜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7월 중순부터는 코웨이 자사몰 코웨이닷컴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