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제습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진행…코웨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청호나이스, 제습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진행…코웨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0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 제습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는 7월 한달 간 '제습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7월 한달 간 '제습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7월 한 달 간 '제습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은 '제습공기청정기 AD150', '제습공기청정기 릴리' 2종으로 5년 의무약정의 경우 월 6000원, 3년 의무약정의 경우 월 3000원이 할인된다. 

제습공기청정기 AD150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하루 17.8ℓ의 대용량 제습용량과 제습면적 76.7㎡로 사무실 등 넓은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제습공기청정기 릴리는 하루 11.5ℓ의 제습용량과 제습면적 49.6㎡로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8년 연속 선정

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2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Best Korea Brands 2022)에 선정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8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6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세계적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코웨이는 종합 브랜드 순위가 전년 대비 3계단 상승한 24위를 차지했다. 특히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5.6% 증가한 1조 1896억 원을 기록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갔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전자랜드, '여름 소형 가전' 구매 증가

전자랜드는 여름철 날씨의 영향으로 '여름 소형 가전'을 구매하고 있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6월 20일부터 7월 3일까지 3주간 전자랜드가 가전 판매량을 조사해 내놓은 자료에 따르면 해당 기간 제습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58% 급증했다. 전자랜드 측은 장마가 시작됨과 동시에 후덥지근한 날씨가 이어져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한 것으로 파악했다.

소형 냉방 가전의 판매도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자랜드의 냉방 가전 판매량 조사 결과에 따르면 선풍기 및 서큘레이터와 이동식 에어컨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9%, 34% 증가했다. 이 역시 갑작스러운 폭염과 열대야로 인해 급하게 냉방 가전이 필요한 소비자들의 구매가 증가한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