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하림 삼계탕’ 특집전 진행…락앤락, 자원순환 ‘러브 포 플래닛’ 캠페인 성료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하림 삼계탕’ 특집전 진행…락앤락, 자원순환 ‘러브 포 플래닛’ 캠페인 성료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0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미리 초복 ‘하림 삼계탕’ 특집전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8일 오후 5시 50분 '하림삼계탕'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8일 오후 5시 50분 '하림삼계탕'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하림삼계탕'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5시 50분 이뤄진다. 하림 삼계탕은 국내산 닭고기를 도계 후 24시간 이내 조리하고 급속 냉동했고 마늘, 천일염, 생강, 찹쌀, 수삼 대추까지 100% 국내산으로 만들었다.

가격대는 800g짜리 5팩 구성에 4만4900원이며, 모바일 앱과 자동전화ARS주문시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락앤락, 자원순환 '러브 포 플래닛' 캠페인 성료

락앤락은 서울·경기권 초·중교에서 자원순환 연중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을 시행했다고 7일 밝혔다.

러브 포 플래닛은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해 생활용품, 공공시설물 등으로 업사이클링(새활용)하는 시민 참여형 연중 캠페인으로, 2020년 시작돼 올해 3년 차를 맞았다.

락앤락은 지난 6월 8일부터 16일까지 탄소중립 중점·시범학교 등 서울과 경기 15개 초·중학교에서 학생·교직원 4000명 이상이 참여한 가운데 해당 캠페인을 실시했다. 참여자에게는 락앤락 텀블러를 증정해, 교내외 다회용 컵 사용을 통한 친환경 생활 실천 문화를 독려했다.

세븐일레븐,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짱구', '산리오' 등 캐릭터 키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랜덤 키링의 포켓몬 버전으로 총 30종으로 구성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해당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이달 내 짱구, 산리오 등의 다양한 피규어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출시된 상품은 기존 상품보다 품질을 높여 홀로그램으로 코팅된 아크릴판으로 제작됐으며, 포켓몬 캐릭터와 포켓볼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직(피카츄, 꼬부기, 고라파덕, 이상해씨 등 15종), 노멀(이브이, 닝피아 등 5종), 레어(잠만보, 리자몽 등 5종), 레전드(뮤츠, 펄기아 등 5종) 총 4가지 카테고리가 마련돼 있으며, 랜덤 배정된다. 캐릭터 키링 1종과 캔디가 함께 들어있다.

CU,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 조회수 1600만 돌파

CU는 지난달 제작한 숏폼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이 온에어 한 지 열흘 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채널 누적 조회수 1600만 회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편의점 고인물은 CU가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만든 총 20부작 드라마로 지난달 27일부터 CU 공식 유튜브 채널인 CU튜브를 비롯해 인스타그램과 틱톡, 플레이리스트 숏플리 채널에서 월~금요일 매일 새로운 에피소드들이 한 편씩 방영되고 있다.

해당 드라마는 CU의 아르바이트 9년차인 스태프 '하루'가 겪는 일상 속 이야기들을 풀어낸 콘텐츠로, CU튜브 내 다른 쇼츠 콘텐츠의 조회수 대비 무려 22배나 높으며 SNS 콘텐츠 반응지수(PIS)도 약 60만 건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 도시락 '일품미'로 변경…한정 판매

이마트24는 자사의 인기 도시락 10종을 '일품미'로 변경해 3개월간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일품미는 경북지역에서 재배되는 쌀로, 쌀알이 작고 둥글고 팽창되는 온도가 낮아 균일하게 잘 익는 것이 특징이다. 맛있는 밥맛을 유지하기 위해, 10월 햅쌀이 나오기 전까지 약 3개월간 고급 품종인 일품미로 변경한 도시락을 판매하게 됐다.

일품미로 변경되는 상품은 '푸짐한제육정찬도시락', '송정불꼬지백반', '일품한식반상', '한돈불고기 비빔밥', '바삭마차 통등심돈까스덮밥' 등 인기 도시락 상품 10종이다. 해당 상품에는 농협 일품미를 확인할 수 있는 스티커가 부착돼 있다.

KT알파 '기프티쇼'-이제너두, 중소기업 복지 증진 MOU 체결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는 지난 6일 모바일 쿠폰 기반의 복지 상품 유통 및 관련 비즈니스 영역 확대를 목적으로 복지 플랫폼 전문 기업 이제너두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기프티쇼는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이제너두의 주요 복지상품인 건강검진과 국내숙박 예약 상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발행 및 판매한다. 또한 다양한 유·무형의 특가 상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데일리호텔, 성수기 캠페인 '올 여름, 나와!' 진행

데일리호텔은 성수기 캠페인 '올 여름, 나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빠르게 회복 중인 여행 심리를 반영해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야외 활동을 독려하고 데일리호텔과 함께 프리미엄 여름 휴가를 준비하자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데일리호텔은 올 여름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독보적인 프리미엄 인벤토리에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더한 기획전과 테마별 여가 추천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데일리호텔은 7월 한 달 간 프리미엄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최대 284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데일리호텔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포인트는 국내외 숙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 9월까지 이용하는 국내 숙소 예약 시 적용 가능한 76만 원 상당 쿠폰팩을 선착순 지급한다. 신규 회원은 국내 숙소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포함해 7만 원 상당의 추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GS샵, '리바이스 썸머프리컷 패키지'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은 오는 9일 밤 10시 30분 쇼미더트렌드 방송에서 리바이스 언더웨어의 여름 신상품 '리바이스 썸머프리컷 패키지'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리바이스 썸머프리컷 패키지는 하트 푸시업 몰드로 볼륨을 잡아줘 속옷에서부터 핏을 살릴 수 있도록 하면서도 와이어, 후크, 어깨 끈을 없애고 라이크라 소재로 만들어졌다. 특히 아쿠아엑스 소재를 사용해 땀을 빨리 흡수하고 빨리 건조되는 흡한속건 기능도 더해졌다. 

GS샵은 리바이스 썸머프리컷 패키지 론칭 기념으로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정품 썸머파자마 세트와 브라 팬티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GS프레시몰, 신선식품 110% 환불 서비스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신선식품 110% 환불' 서비스(이하 110% 환불)를 7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110% 환불은 고객이 구매한 신선식품이 신선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실제 구매 가격의 10%를 얹어 환불해주는 서비스다. 구매 가격의 100%는 고객이 사용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하고 추가 10%는 GS프레시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더팝 리워즈로 지급해 총 110%를 돌려주는 방식이다. 

110% 환불 대상 상품은 GS프레시몰이 자체 신선식품 브랜드로 운영하는 '신선특별시' 과일, 채소 전 상품이다. 신선특별시 신선식품은 GS프레시몰이 엄선한 지정 농장에서 수확돼 품질 관리 전문가의 검품 절차를 통과한 상품이다. 110% 환불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상품 배송일 기준 2일내 GS프레시몰 마이페이지 내에서 '신선특별시 환불' 메뉴에 해당 상품 사진을 올린 후 환불을 신청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