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푸디언스, 7월 ‘이너셋DAY’ 실시…광동제약, e스포츠 음료 ‘온더게임’ 선봬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휴온스푸디언스, 7월 ‘이너셋DAY’ 실시…광동제약, e스포츠 음료 ‘온더게임’ 선봬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1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ST, 메디튤립과 내시경용 자동봉합기 국내 독점 판매 계약 체결

동아에스티는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메디튤립과 내시경용 자동봉합기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아에스티
동아에스티는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메디튤립과 내시경용 자동봉합기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아에스티

동아에스티는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메디튤립과 내시경용 자동봉합기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메디튤립은 내시경용 자동봉합기 'Endo Blossom'과 'Endo Stem'을 동아에스티에게 독점적으로 공급한다. 동아에스티는 내시경용 자동봉합기 Endo Blossom과 Endo Stem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내시경용 자동봉합기는 수술 시 조직을 자르고 봉합하는 일회용 의료기기다. 

휴온스푸디언스, 7월 '이너셋DAY' 특가 프로모션 실시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이너셋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너셋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너셋 제품 할인에 추가 사은품 증정까지 준비됐다. 이달에는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바이오틱스 듀얼, 간건강 밀크씨슬 파워, 살바이 타임 등으로 구성된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별 사은품도 마련,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바이오틱스 듀얼, 간건강 밀크씨슬 파워, 살바이 타임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5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비타마누카 꿀 10포,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흑도라지고와 1만 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광동제약, e스포츠 위한 음료 '온더게임' 출시

광동제약은 액티비티(Activity)음료 브랜드 '온더'(On the)의 두 번째 라인업 '온더게임'(On the game)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광동 프릭스 소속 현직 프로게이머들이 개발과정에 직접 참여해 e스포츠 팬들의 게임용 음료에 대한 니즈를 반영한 게 특징이다. 온더는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일상 속 다양한 액티비티에 적합한 음료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획된 브랜드다. 

온더 시리즈의 두 번째 라인업 온더게임은 e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액티비티음료다. 천연 유래 카페인(80mg)과 L-테아닌(200mg)을 함유했다. 망고를 비롯한 열대과일에 탄산이 어우러져 만들어졌다. 온더게임은 편의점 등 일반 소매점과 온라인 유통채널 외에도 전국 PC방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지씨씨엘, 국제표준 'ISO15189 인증' 정기검사 재인정

임상시험 검체분석 기관 지씨씨엘(GCCL, Global Clinical Central Lab)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한국인정기구(KOLAS)로부터 '메디컬시험기관 국제표준 ISO15189'의 정기검사 평가 재인정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ISO15189는 메디컬시험기관에서 이뤄지는 각종 임상과 관련된 검사가 기술적 요건과 신뢰성을 갖췄음을 보장하는 국제 표준 인증이다. KOLAS는 공인기관이 인정기준을 지속적으로 만족시키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최초 인정 후 1년, 그 후에는 18개월 이내에 정기검사를 실시한다.

지씨씨엘의 이번 평가는 2021년 3월 최초 인정 이후 진행된 1차 정기검사로, 지난 2월 재인정 서류를 접수한 후 4개월간 문서 심사 및 현장 평가를 진행해 자격을 재인정 받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