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폴라로이드 꾸미기 용품 출시…SSG닷컴, 라이브방송서 필리핀 세부 여행 패키지 판매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성다이소, 폴라로이드 꾸미기 용품 출시…SSG닷컴, 라이브방송서 필리핀 세부 여행 패키지 판매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8.1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1_(주)아성다이소 '폴꾸 시즌2' 출시
아성다이소 '폴꾸 시즌2' 제품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폴라로이드 꾸미기 용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폴꾸 시즌2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1월 진행한 폴꾸 시즌1 때 인기가 높았던 포토앨범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세로형 네컷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과 가방에 달 수 있는 키링 신규 상품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포토카드앨범’(80포켓)은 한 면에 2장씩 넣을 수 있어 대량의 사진을 보관하기에 좋고, ‘점보 포토카드앨범’은 일반 포토카드 사진보다 큰 포토카드도 담을 수 있도록 약 6.3X9.4cm로 준비했다. ‘미니키링 포토앨범’은 증명사진처럼 작은 사진에 적당하다. 이밖에 ‘케어베어 포토카드앨범’, ‘케어베어 네컷사진 포토앨범’, ‘케어베어 네컷사진 홀더’도 판매한다.

원본 사진을 상하지 않게 그대로 보관할 수 있는 ‘탑로더’와 ‘슬리브’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탑로더 위에 스티커를 부착해 꾸미는 ‘투명 탑로더’는 10매가 들어 있다. ‘포토카드 슬리브’는 홀로그램이 들어 있는 비닐재질로 별모양, 동그라미 모양 등의 패턴으로 꾸며져 있다. ‘포토카드 프레임’은 각기 다른 디자인 무드 10종을 한세트로 선보인다. 이밖에 스티커 용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SSG닷컴, 라이브방송서 필리핀 세부 여행 패키지 판매

SSG닷컴이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모두투어의 필리핀 세부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진에어 항공과 샹그릴라 막탄 세부 리조트 숙박, 조식, 필수 시내관광과 자유일정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3박 5일 구성으로 출발일자는 8월 18일부터 10월 28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오션윙 프리미어 룸'을 기본 숙박 옵션으로 제공한다. 공항부터 숙소까지 픽업, 샌딩 서비스가 포함되며, 희망 고객에게는 현지 액티비티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 

위메프오, 프랜차이즈 자사앱 IT 서비스 지원 박차

위메프오는 D2C(Ditect to Consumer) 플랫폼 솔루션 ‘위메프오 플러스’에 참여한 외식 프랜차이즈에 자사앱 IT 서비스 지원을 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위메프오 플러스는 프랜차이즈 자체 플랫폼 구축에 도움을 주는 통합 D2C 서비스다. 자사앱·웹사이트 개발에 필요한 비용 부담을 덜고 프랜차이즈와 외식업 종사자의 IT 서비스를 지원해준다.

지난해 11월 서비스 이후 '위메프오 플러스'를 활용해 스쿨푸드, 얌샘김밥, 혼밥대왕 등 20여 곳의 프랜차이즈가 자사앱을 출시했다. 배달과 픽업 서비스를 비롯해 자사앱으로 확보한 고객 DB를 바탕으로 마케팅 활동도 지원한다.

이달에만 프랜차이즈 4곳(구도로통닭·리얼안심탕수육·구테로이테·그라놀로지)이 위메프오 플러스를 활용해 자사앱을 오픈하고 전국 각지 매장의 배달·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팡, 신학기 맞이 백 투 스쿨 페스티벌’ 진행

쿠팡이 신학기 맞이 등교 필수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을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은 개학을 앞두고 아이들의 학교 용품을 새롭게 준비하는 학부모를 위해 준비했다. 행사 기간 의류부터 책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을 모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휠라, 블랙야크, 베네통키즈, 릴리푸리, 꼰띠키즈, 유니프랜드 등 1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2500여 종의 인기 키즈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