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무역센터점 ‘골프 전문관’ 리뉴얼 오픈…NS홈쇼핑, ‘제2회 패션뮤즈 선발대회’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百, 무역센터점 ‘골프 전문관’ 리뉴얼 오픈…NS홈쇼핑, ‘제2회 패션뮤즈 선발대회’ 개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2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백화점은 26일 무역센터점 6층에 '골프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26일 무역센터점 6층에 '골프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百, 무역센터점 '골프 전문관' 리뉴얼 오픈

현대백화점은 26일 무역센터점 6층에 '골프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해당 골프 전문관에는 리뉴얼 브랜드 14개와 신규 브랜드 8개를 포함해 총 22개 골프 브랜드가 들어선다. 대표 브랜드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어메이징크리',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와의 협업으로 유명한 '마틴골프', 미국 LA 감성 '말본골프' 등이다.

이밖에도 브랜드별 자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뉴골프·왁 등에서는 전상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어메이징크리, 말본골프, 지포어 등 브랜드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일사천리' 정규방송 '굳지 않는 떡' 편성

홈앤쇼핑은 오는 29일 오후 5시 40분부터 일사천리 정규방송을 통해 '굳지 않는 떡'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굳지 않는 떡은 전북의 떡 전문생산 업체 ㈜아리울마켓의 제품이다. 해당 업체는 지난 2019년 판로를 모색하던 중에 전북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홈앤쇼핑 찾아가는 MD상담회'에 참여, 인연을 맺었다.

굳지 않는 떡은 이름 그대로 '굳지 않는'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영하 40도 이하의 급속 냉동과 떡의 탄력을 살린 정밀한 펀칭 기술을 활용했다. 별도 조리 없이 자연 해동만으로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이날 방송은 추석 명절에 맞춰 한잎모시송편, 깨송편, 콩쑥개떡, 현미절편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NS홈쇼핑, '제2회 패션뮤즈 선발대회' 엔라방서 중계

NS홈쇼핑은 소셜임팩트 패션 브랜드 블루템버린과 함께 개최하는 '제2회 패션뮤즈 선발대회'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서 중계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선발대회 중계는 오는 27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4시 20분까지 패션모델 지원자의 런웨이와 탑포즈를 비롯해 쇼플루언서 선발 심사 과정 등을 NS홈쇼핑 앱에서 엔라방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제2회 패션뮤즈 선발대회 패션모델 부문 대상자는 다음 달에 개최되는 밀라노 패션위크 블루템버린 패션쇼에 모델로 서게 된다. 쇼플루언서 부문 수상자는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 데뷔하게 된다.

NS홈쇼핑은 본선에서 참가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상품소개 역량, 퍼스널 브랜드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준결선 진출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공영홈쇼핑, 기업은행과 상생펀드 협약 체결

공영홈쇼핑은 26일 서울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IBK기업은행과 '협력기업 공동지원을 위한 상생펀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력기업 공동지원을 위한 상생펀드 협약은 공영홈쇼핑이 기업은행에 200억 원을 무이자로 예치하면 기업은행은 이를 재원으로 300억 원의 대출한도를 조성해 공영홈쇼핑이 추천한 협력기업을 대상으로 저금리 대출을 지원하는 제도다.

대출한도는 공영홈쇼핑 추천금액 이내로, 대출금리 연 2.60%p(포인트)를 자동 감면한다. 또한 거래기여도와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1.40%p를 추가 감면하면 최대 4%p의 금리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야놀자, 지역사회 상생 아이디어 개발 위한 '기버캠프' 개최

야놀자는 지역사회 상생 아이디어를 개발하기 위한 '기버캠프'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부터 1박2일 간 강원창작개발센터에서 공동 진행한 기버캠프에는 트래블 소셜기버 프로젝트에 선정된 50명의 소셜기버들이 참여해 지역사회 상생 방안을 모색했다.

소셜기버들은 여행·숙소·레저·교통을 주제로 준비 중인 소셜 기부 프로젝트를 공유하고, 프로젝트의 실현 가능성을 제고하기 위한 모의 펀딩도 진행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