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A3 흑백복합기 ‘N800 시리즈’ 출시…경동나비엔, ‘단꿈상점’ 재단장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도리코, A3 흑백복합기 ‘N800 시리즈’ 출시…경동나비엔, ‘단꿈상점’ 재단장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G마켓-옥션과 취약계층 아동 의료비 지원 기부 캠페인 진행

코웨이는 G마켓-옥션과 취약계층 아동 의료비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G마켓-옥션과 취약계층 아동 의료비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G마켓-옥션과 오는 30일까지 취약계층 아동 의료비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코웨이와 G마켓-옥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해 기획한 것으로, 지난 1월과 5월에 각각 진행된 취약계층 아동 신학기 지원과 보육비 지원 기부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기부활동이다.

G마켓-옥션에서 코웨이 제품을 렌탈하면, 코웨이가 건당 3만 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며, 기부 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의 수술비, 입원비 및 약제비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기부금 적립은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코웨이 전 제품에 적용된다.

신도리코, A3 흑백 복합기 'N800 시리즈' 출시

신도리코는 고성능 디지털 A3 흑백 복합기 신제품 'N800 시리즈'(N800/N801/N802/N803)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N800 시리즈는 사용자 중심의 세심한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분당 최대 45/55/65/75매의 출력속도를 지원하는 제품 4종으로 구성돼 있다. 256GB의 고속 SSD(Solid State Drive)를 탑재해 빠른 읽기/쓰기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기존 HDD(Hard Disk Drive) 제품보다 소음이 적은 게 특징이다.

특히 새로운 고속 자동 급지 장치(Automatic Document Feeder, ADF)는 2개의 렌즈를 통해 한 번에 양면을 스캔해 기존 ADF 보다 2배 빠른 스캔 생산성을 보여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ADF 스캔 이미지의 기울기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전자식 보정 기능도 탑재됐다.

경동나비엔, '단꿈상점' 재단장

경동나비엔은 고객의 건강한 잠을 위해 온라인 숙면 플랫폼인 '단꿈상점'을 재단장해 문을 연다고 8일 밝혔다.

단꿈상점은 숙면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자 지난해 경동나비엔이 선보인 플랫폼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숙면 온도의 중요성 등 건강한 잠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한 바 있다.

올해도 경동나비엔은 수면 전문가와 함께 하는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단꿈상담소, 숙면을 위한 다양한 제품으로 채운 꿀잠 만물상, 수면 유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불면 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는 단꿈 놀이터 등 다양한 콘텐츠로 단꿈상점을 채웠다. 특히 온수매트를 2주간 빌려 숙면온도의 가치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돕는 단꿈체험소는 이달 말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위니아, 위메프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위니아는 위메프와 온라인 채널 사업 강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위니아는 위메프의 우수한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와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양사의 물류가 연동된 서비스를 제공해 제품 배송은 물론 설치 스케줄까지 온라인으로 추적 조회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위메프 고객 맞춤형 전용 상품 및 패키지도 개발해 위니아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계획이다.

양사는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기획전을 진행한다. 주요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된 특가로 선보이며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로 지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