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3세대 바로한끼 더 편한 이유식 용기 출시…KT알파 쇼핑, SPC삼립 콜라보 특집 라이브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락앤락, 3세대 바로한끼 더 편한 이유식 용기 출시…KT알파 쇼핑, SPC삼립 콜라보 특집 라이브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 3세대 바로한끼 더 편한 이유식 용기 출시

락앤락은 3세대 '바로한끼 더 편한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3세대 '바로한끼 더 편한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3세대 '바로한끼 더 편한 이유식 용기'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락앤락이 새롭게 선보인 더 편한 이유식 용기는 바로한끼 시리즈의 3세대 버전이다. 스크류 밀폐캡 방식, 원형 구조 설계,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트라이탄 캡과 용기 내열유리 등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카키 컬러의 215㎖ 사이즈와 생후 12~15개월 이유식 완료기 아이들까지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지 컬러의 280㎖ 사이즈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각 크기별 3개 세트로 구성됐다.

한편, 바로한끼 이유식 용기 시리즈는 2020년 6월 출시된 제품으로, 1세대와 2세대 제품 모두 올해 상반기 락앤락몰 판매 인기품목 7위, 8위를 기록한 바 있다.

케미렌즈, '프로세이버·엑스페디션' 스포츠고글 전용 렌즈 추천

케미렌즈는 스포츠고글 구입 시 '프로세이버'와 '엑스페디션' 스포츠고글 전용 렌즈를 추천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로세이버와 엑스페디션 스포츠고글 전용 렌즈는 얼굴 곡선 구조에 맞춰 안면각이 크고 커브가 높은 스포츠고글 안경에 적합한 설계의 렌즈를 공급하고 있다. 아웃도어 렌즈의 원조인 선글라스는 눈부심을 막아 눈의 피로감을 줄이고 자외선을 차단해 백내장, 황반 변성, 익상편 등의 안질환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다. 

다만, 구입 전에 자외선 최고 파장대 400나노미터에서 99% 이상 차단 효과 유무를 꼭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회사 측은 조언했다.

CJ온스타일, '은나노스텝' 특집 판매 방송 진행

CJ온스타일은 '은나노스텝' 특집 판매 방송을 1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35분 CJ온스타일 TV홈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인 은나노스텝은 지난해 업그레이드된 시즌 3 제품으로 인공향료, 파라벤류, 락스, 인산염이 무첨가 된 친환경 세정제다. 오렌지 오일과 베이킹소다를 기본 성분으로 기존 포함됐던 알로에, 백년초 등 자연유래 성분에 유칼립투스 추출물까지 추가됐다.

듀얼 액션 스프레이가 적용돼 용도에 따라 스프레이 타입과 거품 타입으로 세제를 분무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1100ml의 대용량 다용도 세정제와 주방 세제 각 3통을 모두 5만 원대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샘, '밀란' 창호 6종 환경부 에너지절약·친환경 제품 인증 취득

한샘은 '밀란' 창호 6종이 환경부 공인 ‘환경표지인증’을 취득했다고 14일 밝혔다. 

환경표지인증은 에너지 자원의 소비를 줄이고 오염 물질 발생을 최소화하는 제품에 환경부가 친환경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대표적인 국가인증제도다.

한샘 밀란 창호는 유리·프로파일로 구성된 창 세트 뿐 아니라 부속품과 마감재 등까지 △높은 단열성 △기밀성(氣密性, 공기 차단 성능) 1등급 △유해물질 불검출 등 기준을 충족해 고기능·친환경 제품으로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T알파 쇼핑, SPC삼립 콜라보 특집 라이브 진행

KT알파 쇼핑은 제과제빵의 명가 SPC삼립과 포켓몬빵부터 추억의 보름달빵까지 총 6종의 상품을 최대 19% 할인 판매하는 특별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5일 오후 3시 방송되는 'SPC삼립 특별 기획전'에서는 '돌아온 포켓몬빵 10봉'을 150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정상가 1만5000원에 판매하며 1인당 1세트만 구매 가능하다. 빵은 랜덤 발송된다. '포켓몬우유 190ml 24입'도 정상가 2만2600원에서 12% 할인된 1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피카츄의 바나나우유', '푸린의 딸기우유', '나옹이의 초코우유' 중 선택 가능하다. 

더불어 단팥빵, 크림빵, 보름달빵은 '빵야빵야 삼립빵 삼총사 골라담기 12봉' 상품을 통해 정상가 대비 19% 할인된 1만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븐에 구운 도넛', '카페메이트 파이팅 호두파이 미니 선물세트', '그릭슈바인 프랑크푸르터 핫도그' 등을 판매하며, KT알파 쇼핑의 모바일과 TV앱 동시라이브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전 상품 무료배송된다.

야놀자, 글로벌 수준 컴플라이언스 실천 위한 윤리경영 선포

야놀자는 글로벌 수준의 컴플라이언스 실천을 위한 윤리경영을 선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을 통해 야놀자는 전 멤버사와 함께 윤리적·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윤리적인 기업문화를 구축할 것을 공표했다. 먼저 임직원 COC(Code of Conduct, 윤리강령)을 개정·시행한다.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임직원들의 사고 및 행동 기반으로써, 기업윤리 및 국제법률준수, 사업투명성, 정보보호 등의 내용을 포함한다. 

또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개정된 강령을 홍보하고 관련 교육, 윤리 실천 서약 등을 진행해 전사적인 컴플라이언스 수준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파트너 코드’를 제정해 투명하고 윤리적인 협업을 위한 기준을 마련했다. 

CJ프레시웨이, 전국 병원에 종이팩 생수 33만 개 무상 제공

CJ프레시웨이는 플라스틱 사용량 저감을 위해 종이팩 생수 이용을 권장하는 '노(No) 플라스틱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CJ프레시웨이와 힐링 식품 전문 브랜드 '자연드림'이 함께 진행했으며,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서비스를 맡고 있는 순천향대서울병원, 건양대학교병원 등 전국의 33개 병원과 요양시설이 참가했다. 

CJ프레시웨이는 각 병원과 시설을 이용하는 환자의 치료식과 의료진 등 직원 급식을 통해 자연드림의 종이팩 생수 '기픈물'을 배포했다. 약 한 달여 동안 33만여 개의 종이팩 제품이 플라스틱 물병 대신 사용된 것이다. 이를 탄소저감량으로 환산하면 약 18.5tCO2eq(이산화탄소환산톤)이며, 이는 30년생 소나무 2815 그루의 1년간 흡수하는 탄소량에 해당한다.

바디프랜드, 임직원 대상 '경품 추첨 행사' 진행

바디프랜드는 올 추석 명절 임직원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직원에게 증정하는 일반 추석 선물과는 별도로 마련됐다. 본사 내근 직원뿐만 아니라 전국 전시장, 배송, 서비스 센터서 근무하는 임직원도 함께할 수 있도록 언택트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했다. 매 명절 100명 이상의 직원이 고기, 수산물, 와인 등 주류, 홍삼, 햅쌀, 과일세트 등 추가 명절 선물 당첨의 행운을 얻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