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출시…JW그룹, 제10회 성천상 시상식 개최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C녹십자웰빙,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출시…JW그룹, 제10회 성천상 시상식 개최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2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C녹십자웰빙,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2종 출시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은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GC녹십자웰빙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은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은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위한 '프로비던스 올인원 유산균'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프로비던스 시크릿 유산균'으로 구성됐다.

요구르트맛 분말 타입인 프로비던스 올인원 유산균은 건강한 한국인 인체, 발효식품 등 유래원이 100% 확인 가능한 균주로 설계됐다. 또한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더스균과 소장에서 서식하는 유산균을 50%씩 균형 있게 함유했다. 함께 선보이는 프로비던스 시크릿 유산균은 2021년 대한민국 우수 특허 대상으로 선정된 유산균주 포함,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유산균주 3종으로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식물성 초소형 캡슐로 제작됐다.

JW그룹, 제10회 성천상 시상식 개최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지난 21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제10회 성천상 시상식을 열고, 최영아 서울시립서북병원 진료협력센터장에게 상금 1억 원과 상패를 수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성천상은 JW중외제약 창업자인 고(故) 성천 이기석 선생의 '생명존중' 정신을 기려, 사회에 본보기가 되는 참 의료인을 발굴하기 위해 2012년 제정했다. 음지에서 묵묵히 헌신하며 인류 복지 증진에 공헌한 참 의료인을 매년 1명씩 발굴하고 있으며, 올해 10회를 맞았다.

1995년 이화여대 의과대학을 졸업한 최영아 센터장은 '의사는 병이 가장 많은 곳에 가야 한다'는 사명감을 바탕으로 2001년 내과 전문의 자격 취득 후 대학병원 교수직 제의를 사양하고 노숙인 무료 진료에 매진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0회 성천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광동제약 '견옥고', 신제품 출시와 함께 '댕댕런' 참여

광동제약은 프리미엄 반려견영양제 견옥고의 제형을 다양화하고 기능성을 추가한 신제품 '견옥고 본(本) 트릿형'과 '견옥고 안'(安)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마라톤 대회 '댕댕런2022'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견옥고 본(本) 트릿형(양갱형태)은 액상고형 스틱포(츄르형)로 출시된 기존 제품에 추가된 라인업이다. 견옥고 제품의 주성분인 전통원료(숙지황·복령혼합농축액, 홍삼농축액, 아카시아벌꿀)와 히알루론산, N-아세틸글루코사민,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함유했다. 견옥고 안(安)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업이다. '반려견의 위장을 편안하게 한다'는 제품 콘셉트로 4가지 전통원료와 함께 프리미엄생유산균 19종과 프락토올리고당을 배합했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광동제약은 반려견 동반 마라톤 댕댕런2022에 협력업체로 참여한다. 댕댕런은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의 후원으로 2017년부터 매년 개최된 행사로 올해는 오는 24일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참가자 1인당 1kg의 사료가 '행복한 유기견 세상'에 기부되는 이 행사에서 광동제약은 견옥고 활(活)을 참가자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럭키드로우, 포토부스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