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2022 E-드림 프로모션’ 3차 진행…KT&G, 미래에셋과 ‘신성장투자조합1호’ 결성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 ‘2022 E-드림 프로모션’ 3차 진행…KT&G, 미래에셋과 ‘신성장투자조합1호’ 결성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0.1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디야커피]턴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턴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2022 E-드림 프로모션’ 3차 진행

이디야커피가 미니가전을 증정하는 ‘2022 E-드림 프로모션’ 3차 행사를 오는 12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턴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브라운 계열 색상으로 따뜻한 느낌을 더했으며, 아날로그 턴테이블을 닮은 디자인에 음악 재생 시 LP판이 돌아간다. 아기자기한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증정품은 스페셜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턴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엑스트라 사이즈 제조 음료 구매 시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KT&G, 미래에셋과 ‘신성장투자조합1호’ 결성

KT&G가 신사업 발굴과 육성을 위해 미래에셋과 지난 7일 전략적 매칭펀드 ‘신성장투자조합1호’를 결성했다.

이번 펀드는 KT&G와 미래에셋이 각각 200억 원씩 출자해 총 400억 원 규모로 출시됐다. 양사는 1호 펀드의 운영 성과에 따라 후속 펀드도 조성해 미래 신수종 사업 발굴을 위한 기반을 확대할 방침이다. 펀드 운용은 미래에셋캐피탈이 맡으며, 투자기간과 존속기간은 각각 4년, 10년이다. KT&G와 미래에셋캐피탈은 신사업 분야 검토, 투자대상 발굴, 투자 집행 등의 과정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KT&G는 미래에셋과의 전략적 매칭펀드를 통해 회사의 미래 성장 동력을 모색하고 키워나간다는 전략이다. 주요 투자 분야는 헬스케어‧ESG‧신성장 산업 등으로, 기존 사업과 시너지를 극대화하면서 신사업 진출 기회도 확보할 계획이다.

SPC그룹 섹타나인,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 실시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SPC 계열 브랜드 총 15개사와 함께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통합 마케팅 이벤트 ‘H-DAY’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SPC 브랜드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으로 포인트를 적립 혹은 사용하면 평일과 주말 별로 각기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오는 14일까지 평일 5일간 SPC그룹 브랜드 4사(배스킨라빈스, 던킨, 파리바게뜨, 파스쿠찌)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해피앱 바코드 스캔 후 해피포인트 2000 포인트를 사용하면, 2000원의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2400포인트, ‘던킨 아메리카노’를 2500포인트에 구매할 수 있다. 주말에는 해피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해피오더’, ‘해피마켓’ 등 SPC그룹의 자체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한 행사도 진행한다. 

스미후루코리아, ‘갓성비바나나’ 출시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신선식품 브랜드 세븐팜을 통해 바나나 5입 상품 ‘갓성비바나나’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1~2인 가구도 실속 있게 과일을 즐길 수 있도록 소포장 방식의 바나나 5입으로 구성됐다. 맛과 영양은 일반 바나나와 다르지 않지만, 비교적 균일하지 못한 외관의 바나나를 활용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전국 점포에서 판매된다. 바나나 5입 구성에 가격은 2000원이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유기묘 돌봄 활동 진행

bhc치킨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고양이 보호 단체를 찾아 유기묘 돌봄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에서 해바라기 봉사단 6기 2조는 지난 8일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동에 위치한 ‘서대문구 길고양이 동행 본부’를 방문해 고양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깨끗이 청소하는 등 쾌적한 환경 만들기를 시작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후 새끼 고양이를 비롯해 중성화 후 약을 먹어야 하는 고양이 등 보호의 손길이 필요한 고양이들을 돌봤다.

이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길거리 고양이를 비롯해 사람들로부터 버려진 유기 동물 보호에 대한 중요성과 경각심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